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법을 <얼루어> 홈페이지의 뷰티 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톱은 로우 클래식(Low Classic).

"진주의 화사한 광채는 여성을 아름답게 밝혀주죠. 진주빛 광채를 담은 쿠션 팩트로 울긋불긋하거나 노란 피부톤 보정은 물론 미세한 피부 결점도 감쪽같이 감출 수 있어요." – 모델 한으뜸 

 

STEP 1 쿠션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바른다. 보습 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들뜨지 않는다.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면 내추럴 베이지를, 쿨톤의 하얀 피부라면 라이트 베이지를 바르는 것이 좋다. 퍼프 안쪽의 동그란 진주 모양 부분을 퍼프에 묻혀 T존과 광대뼈 위쪽에 바르면 입체적인 윤곽을 강조할 수 있다.

 

STEP 2 파우더 타입의 아이 & 치크 겸용 로제 핑크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다.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점막을 꼼꼼하게 채우듯이 선을 그리고 눈꼬리 쪽은 부드럽게 마무리한다. 오 마이 래쉬 쌩얼 카라 블랙으로 속눈썹을 깔끔하게 올린다. 그런 다음 내장된 미니 퍼프에 충분한 양의 섀도를 묻혀 광대뼈 아래에 사선으로 부드럽게 두드리듯이 바른다.

 

STEP 3 촉촉한 질감의 리퀴드 립스 2호 쥬이시 인 주스를 입술 위에 점을 찍듯 톡톡 바른다. 그런 다음 입술에 색상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손끝을 이용해 입술 안쪽부터 색을 채우듯 문지른다. 

1, 3 컬러 인 리퀴드 립스 2호 쥬이시 인 주스. 3.5g 9천5백원. 

2, 4 드리밍 스완 아이앤치크 1호 쥬떼핑크. 9g 1만2천원. 

5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진주 아우라 SPF50/PA+++. 15g 1만8천원. 

6 오 마이 래쉬 쌩얼 카라. 7ml 6천5백원. 제품은 모두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