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한 몸짓의 ‘위아래’ 안무를 선보이며 섹시 스타로 떠오른 하니. 그녀의 캣츠 아이 메이크업 팁은?

길게 뺀 아이라인으로 고양이 눈 완성.

하니 | EXID
도도한 몸짓의 ‘위아래’ 안무를 선보이며 섹시 스타로 떠오른 하니. 그녀의 화장은 ‘도화살 메이크업’이라고 불릴 정도로 묘한 매력을 지녔다. 하니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박지혜는 이렇게 말한다. “선한 강아지 눈매를 메이크업을 통해 고양이 눈매로 탈바꿈하는 것이 포인트예요.” 옅은 갈색의 아이섀도를 눈꼬리부터 눈동자 쪽으로 1/3 지점까지 바른 뒤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원래 눈보다 훨씬 길게 빼서 그린다. 이때 눈 앞머리 쪽은 얇게, 뒤로 갈수록 라인을 두텁게 그려야 순한 눈매가 섹시하게 교정된다. 그런 다음 아이라인을 덮는다는 느낌으로 초콜릿색과 벽돌색의 아이섀도를 눈꺼풀 부근에 함께 바르고, 블랙 아이펜슬로 아래 눈 앞머리부터 눈의 중앙까지 라인을 그린다. 아래 눈꼬리에 연갈색 아이섀도를 발라 음영을 더한 후, 속눈썹 위아래 모두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풍성하게 연출한다. 입술과 볼에는 피치 오렌지 색으로 가벼운 생기를 더한다. 

1 비디비치의 퍼펙트 젤 펜슬 블랙. 0.11g 3만원. 2 에스쁘아의 아이섀도우 코튼 크림풀. 2g 1만원. 3 바비 브라운의 아이섀도우 14호 토스트. 2.5g 3만4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