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컬러, 핑크를 화사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하는 법을 <얼루어> 홈페이지와 <얼루어> 유튜브의 뷰티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셔츠는 탱커스(Tankus). 흰색 톱은 타게토(Targetto).

"나이 서른에 핑크 메이크업을 하면 나이에 비해 너무 어려 보일까 봐 멀리하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맑고 깨끗한 얼굴에 촉촉하게 빛나는 분홍빛 입술은 레드 립만큼이나 세련돼 보여요." – 모델 한으뜸

1 파스텔 펀치 아이섀도우 시어 포티 윙크스 & 그리티. 각각 2g 1만원. 2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5호 위칭아워. 7g 1만9천원. 3 파스텔 펀치 블러쉬 쉬폰 웰웰 & 블러쉬 퍼프. 4.5g 2만원.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

STEP 1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하기 
핑크 메이크업의 발색을 높이려면 무엇보다 피부를 깨끗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촉촉한 질감의 페이스 프라임 메이크업 부스터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더하고, 브러시를 이용해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얼굴 안쪽부터 바깥 방향으로 고르게 펴 발라 피부를 환하게 표현한다.

 

STEP 2 파스텔 아이섀도로 은은하게 물들이기

아이섀도 브러시를 이용해 눈두덩 전체에 톤 다운된 파스텔 핑크 컬러를 가볍게 펴 바르고, 아이홀을 중심으로 파스텔 오렌지 컬러를 덧바른다.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점막을 채우듯이 가늘게 선을 그리고 눈꼬리를 뒤쪽으로 살짝 길게 뺀다.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로 또렷한 C컬 볼륨을 연출한다.

 

STEP 3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 완성하기 
입술에 진한 색상을 바를 때는 립 컬러를 먼저 바르고 블러셔를 조금씩 덧바르면서 진하기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진한 핑크 컬러의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위칭아워를 발라 선명하고 촉촉한 입술을 완성한다. 그런 다음 코랄빛이 도는 오렌지 컬러의 파스텔 펀치 블러쉬 쉬폰 웰웰을 내장된 퍼프에 묻혀 광대뼈 아래에 사선으로 톡톡 두드리듯이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