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한 구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8가지 아이템은?



1 데메테르의 덴탈 치약 레몬 
그라스 향 상큼한 레몬 그라스 향의 치약으로 점심 식사 후에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다. 구취균 제거를 돕는 트리클로산과 음식 냄새를 잡아주는 녹차 추출물, 향균 효과를 위한 캐머마일 성분이 들어 있어 깔끔함과 시원함을 즉각 느낄 수 있다. 100g 1만2천원.

 

2 녹십초의 뿌리 치약

치아의 노폐물을 흡착하는 키토산과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한 프로폴리스, 자일리톨을 함유했다. 구취 제거는 물론 잇몸과 치아의 뿌리까지 케어하고 입안의 상쾌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게 특징이다. 180g 1만5천원.

 

3 필립스의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핑크 에디션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이 초당 20m 속도로 미세 분사되며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양치질과 병행 시 99% 더 효과적으로 플라크를 제거할 수 있다. 16만9천원.

 

4 덴티스테의 내츄럴 오랄린스

100% 자연에서 추출한 세이지, 캐머마일, 감초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구취를 없애주는 구강 청정제. 입속이 건조하지 않도록 입속 pH밸런스를 조절해 건조로 인한 입 냄새도 예방한다. 450ml 1만2천원.

 

5 덴탈프로의 치간 칫솔 & 혀 클리너 
치간 칫솔은 치아 사이에 공간이 있어 잘 닦이지  않거나 치아 뿌리가 노출된 경우 사용할 수 있다. 브러시 형태의 혀 세척기는 브러시 모가 얇고 부드러워 칫솔을 사용할 때보다 덜 자극적이다. 브러시 면적이 넓은 편이라 혀 깊숙이 닦아도 구역질이 나지 않는다. 각각 6천5백원(20개입) & 1천5백천원.

 

6 퍼지브러쉬 by 스킨알엑스의 자일리톨 칫솔  

공기 방울 형태의 캡슐에 담긴 100% 천연 식물성 자일리톨과 아로마 민트가 칫솔에 묻어 있다. 껌처럼 씹고 브러시를 이용해 문지르면 별도의 헹굼 과정 없이도 칫솔질을 한 것 같은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100g 2만원. 

 

7 메디안의 잇츠화이트 클리어코팅 피니셔액 & 치아 미백겔 피니셔 
액은 양치가 끝난 후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코팅용 워시액이다. 불소보호막이 치아를 코팅해 표면을 깨끗하게 유지해주고 아미노카프론산 성분이 잇몸 질환을 예방한다. 미백겔은 립글로스 용기에 내용물이 들어 있어 원하는 부위에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치아 표면과 에나멜 아래층의 색소 분자를 분해하는 산소클렌징 기술로 치아 미백에 도움을 준다. 각각 250ml 6천원대 & 2ml 1만5천원. 

 

8 뷰티 사이언스의 화이트 랩스 미백 시스템

미백제를 치아 표면에 바른 뒤 미백제 성분 침투를 돕는 광선조사기가 달린 마우스피스를 10분가량 물고 있다가 떼어내는 과정을 3번가량 반복한다. 15일 정도 지난 후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25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