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그녀의 메이크업 비결은 무엇일까?

드라마 <하트투하트>에서 고세로 역을 맡은 안소희.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소희가 발연기 배우 지망생 고세로로 돌아왔다. 그녀는 지난 1월 9일 첫 방영된 tvN드라마 <하트투하트>에서 예술적 재능은 꽝, 연기파 배우를 꿈꾸는 재벌집 딸 역할로 드라마 첫 정극 연기에 도전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방지축 캐릭터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안소희의 메이크업 비결은 무엇일까?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김도연은 당당하고 뻔뻔하지만 그 이면에는 부끄러움도 많고 순수함이 남아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본연의 깨끗한 피부톤과 맑은 이미지를 최대한 살리려 한다고 말한다.  

말괄량이 여대생 고세로의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먼저 기초 단계에서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피부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는 글로우 크림과 수분 크림을 섞어 얇게 펴 바른다. 이렇게 하면 톤 보정 역할을 하는 일루미네이터 제품 특유의 건조함을 수분 크림이 보완해주어 훨씬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얇고 투명한 윤기 피부를 좀 더 부각시키기 위해 제형이 가벼운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로 얼굴 중심부에서 바깥 쪽으로 밀어내듯 바른 후 핑크 코럴색 립스틱을 파운데이션 브러시에 묻혀 애플존에 발라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눈가는 홑꺼풀 아이라인에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발라 음영을 준 뒤 눈매를 좀 더 또렷하게 보이기 위해 블랙 마스카라를 언더래시까지 꼼꼼히 발라 마무리한다. 깨끗한 피부를 더 화사하게 밝혀줄 사랑스러운 코랄빛의 립 래커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다.



1 슈에무라의 더 라이트벌브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실키 펄 입자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만나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한다. 27ml 6만9천원대. 2 슈에무라의 라끄 슈프림 츄츄코랄. 선명한 발색과 풍부한 광택이 특징이다. 5.2g 3만7천원대. 3 슈에무라의 루즈언리미티드 립스틱 OR560. 다홍색에 가까운 오렌지색으로 하이브리드 피그먼트를 함유해 선명하게 발색되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린다. 볼 화장용 크림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다. 3.7g 3만5천원대. 4 슈에무라의 페탈 래쉬 마스카라. 독특한 곡선으로 휘어진 브러시가 가장 짧은 속눈썹까지도 깔끔하게 올려준다. 5.2ml 3만7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