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좀 부담스러웠던 헤어 액세서리도 파티 룩을 위해서는 시도해볼 만하다. 스타에게 배우는 파티 헤어 스타일.

1 엠마 왓슨

단아하면서도 포인트는 확실한 엠마의 헤어 스타일. 자신에게 어울리게 옆 가르마를 탄 후 정수리보다 약간 아래에서 하나로 묶은 후 아이론으로 웨이브를 넣는다. 둥글게 말아 번을 만들고 번 아래에 비즈 장식의 헤어핀을 여러개 꽂으면 된다,

2 헤일리 스테인펠드

할리우드의 잇 걸 헤일리는 하나로 낮게 묶은 포니테일에 크리스털 장식의 헤어밴드를 더했다. 좀 더 어려 보이게 스타일을 연출하려면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빼낸 다음 머리 전체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는다.

3 캣 데닝스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캣 데닝스의 스타일을 참고하자. 헤어 전체에 굵은 웨이브를 넣은 다음 정수리 부분에 밴드 타입 헤어 장식을 살짝 얹듯이 쓴다.

4 주이 디 샤넬

여성스러움의 절정을 완성해주는 플라워 헤어 장식. 머리를 살짝 옆으로 묶은 다음 내추럴한 웨이브를 넣은 후 느슨한 번을 만든다. 그 위에 헤어 코르사주를 꽂는다. 헤어 장식은 원색보다는 흰색이나 검은색이 세련돼 보인다.

5 켈티 나이트

세련된 클럽 룩에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 헤어 전체에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은 다음 한쪽 가르마는 앞으로 빼내고 반대쪽 가르마는 깔끔하게 빗어 넘긴다. 그 다음 보석 장식이 박힌 빗 모양의 헤어 액세서리를 꽂는다 .

6 엘리자베스 롬 조명 아래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헤어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엘리자베스 롬의 스타일이 정답이다. 전체 머리에 웨이브를 넣은 느슨한 로우 번 스타일을 연출한 다음 번 주위로 비즈 핀을 꽂으면 된다.

7 헤이든 파네티어

우아한 섹시미를 원한다면 업두 헤어와 헤어밴드를 이용하자. 머리 전체에 웨이브를 촘촘하게 넣은 다음 머리를 위 아래로 두 가닥으로 나눠지도록 가르마 없이 느슨하게 묶는다. 묶은 머리를 정수리 중앙으로 말아 넣어 핀으로 고정한 후 크리스털 장식의 헤어밴드를 써 마무리한다.

1 금색 별 장식의 고무줄 타입 헤어밴드. 7만9천원 블랙뮤즈.

2 심플한 디자인의 비즈 플라워 장식 헤어밴드. 9만8천원 러브캣비쥬.

3 다양한 크기의 비즈가 장식된 핀. 가격미정 클라리쎄.

4 옐로 골드와 다이아몬드 장식이 조화된 앤티크한 헤어핀. 가격미정 몬드.

5 블랙 벨벳 헤어밴드에 비즈가 장식된 헤어밴드. 8만9천원 클라리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