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도 좋고 구성도 알차다면 이상적인 선물이다. 홀리데이를 맞아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제품과 선물 상자들 중 가장 예쁜
것만 골랐다. 당신의 소중한 누군가도 이 특별한 포장의 선물을 받고 기뻐하길 바라며.

2 엘레니시아 콜렉션 25만1천원. 3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11만6천원. 4 뷰티풀 오 드 퍼퓸 세트 10만5천원대.

엘레니시아 콜렉션 25만1천원. 3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11만6천원. 4 뷰티풀 오 드 퍼퓸 세트 10만5천원대.

 

 

1 키엘의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듀오 크랙 & 칼과 함께한 화려한 패턴의 한정 컬렉션. 크랙과 칼의 일러스트를 입은 제품들은 바디 크림 끄렘 드 꼬르,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다. 별, 오너먼트처럼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문양이 강렬한 컬러와 조화된 기프트 박스와 쇼핑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2 펜할리곤스의 엘레니시아 콜렉션

향수와 보디 제품을 구매하면 특별 제작한 틴 케이스에 제품을 담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레니시아 콜렉션은 부드럽고 달콤한 여성에게 어울리는 엘레니시아 오드 퍼퓸과 같은 라인의 핸드 앤 바디 크림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향수와 보디 제품으로 이루어진 여러 가지 선물 세트가 있다.

 

3 겐조의 플라워바이겐조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겐조는 플라워바이겐조와 로빠겐조 등 가장 인기 있는 향수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플라워바이겐조 기프트 세트는 향수가 붉은 포피 꽃에 둘러싸여 있어 꽃다발을 받은 듯하다.

 

4 에스티 로더의 뷰티풀 오 드 퍼퓸 세트 

에스티 로더는 보물 상자를 연상시키는 박스 안을 메이크업, 향수 제품 등으로 채운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뷰티풀 오드 퍼퓸 세트는 뷰티풀 오드 퍼퓸 향수와 향수 미니어처, 배스 앤 샤워 젤리, 보디 로션 4종으로 구성됐다.

 

2 아르간 오일 세트 4만8천원. 3 나이프 비포 크리스마스와 퍼스트 스노우 3만3천원, 10만원. 4 핸디 캔디 3만4천원.

2 아르간 오일 세트 4만8천원. 3 나이프 비포 크리스마스와 퍼스트 스노우 3만3천원, 10만원. 4 핸디 캔디 3만4천원.

 

 

5 라메르의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

라메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물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선물용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뱀피 무늬가 새겨진 박스에 제품을 담아 예쁘게 포장해 준다.

6 멜비타의 크리스마스 세트

멜비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르간 오일 정품과 샘플 2종으로 구성된 아르간 오일 세트, 허니 핸드 앤 립 케어 정품과 샘플 3종으로 구성된 허니 핸드 앤 립 케어 세트 등을 내놓았다. 눈 내린 숲 속과 선물, 스케이트를 타는 여자와 꿀벌이 어우러진 상자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7 쉬의 나이트 비포 크리스마스와 퍼스트 스노우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박스 포장과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선물 세트. 나이트 비포 크리스마스에는 배쓰밤 ‘파더 크리스마스’, 거품 입욕제 ‘크리스마스 이브’ 등 3종이 담겼다. 퍼스트 스노우 안에는 더스팅 파우더 ‘퍼스트 스노우’, 입욕제 ‘펀 스노우맨’, 샤워 젤 ‘스노우 페어리’ 등의 7종이 들어 있다.

8 블리스의 핸디 캔디

보석이 박힌 듯 반짝반짝 빛나는 박스가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홀리데이 키트. 스노우 플레이크, 페퍼민트 향 등 4종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핸디 캔디 세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