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도 좋고 구성도 알차다면 이상적인 선물이다. 홀리데이를 맞아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제품과 선물 상자들 중 가장 예쁜
것만 골랐다. 당신의 소중한 누군가도 이 특별한 포장의 선물을 받고 기뻐하길 바라며.

1 핸드버터 3종 세트 1만2천9백원. 2 슈가 크래빙과 슈가 스타쉬, 블랙티 스킨케어 4만2천원대, 6만9천원대, 13만7천원대. 

1 더페이스샵의 홀리데이 러브에디션 핸드버터 3종 세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일러스트레이터 황나경과 협업해 선보이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 시어버터를 20% 함유한 고보습 핸드버터 세트는 홀리데이 엔젤, 윈러스, 스윗하트의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2 프레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세트 슈가 크래빙과 슈가 스타쉬, 블랙티 스킨케어

프레쉬의 2014년 선물 세트는 눈송이와 유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세 가지 립밤으로 구성된 슈가 크래빙 세트와 틴티드 글로스 3종, 미니 립밤 3종이 담긴 슈가 스타쉬 세트, 블랙티 마스크와 크림, 인퓨전 등으로 이루어진 블랙티 스킨케어 세트 등이 있다.

 

3 슈에무라의 보트박스 포장 서비스

슈에무라는 11월 14일부터 12월 말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포장서비스를 제공한다. 배 모양의 은색 상자에 빨간 리본과 손잡이가 어우러진 보트박스에 제품을 넣어 준다. 



4 바디 & 배쓰 듀엣과 핸드 크림 쿼텟 6만5천원, 3만8천원. 5 비 러브드와 해피 하이드레이션 세트 2만원, 8만8천9백원. 6 홀리데이 컬렉션 세트 1만2천9백원. 7 코롱 컬렉션 15만2천원대

4 로라 메르시에의 바디 & 배쓰 듀엣 골든 허니 머스크와 라 쁘띠 파티셰리 핸드 크림 쿼텟

배쓰 제품과 핸드크림 등 베스트 아이템들을 작은 사이즈로 구성해 애니멀 패턴 박스에 담았다. 특히 골든 허니 머스크 컬렉션은 꿀과 꽃 향이 앰버 향과 어우러진 관능적인 향으로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이다.

 

5 버츠비의 비 러브드와 해피 하이드레이션 
버츠비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브랜드의 상징인 꿀벌 모양의 틴 케이스에 핸드 셀브와 큐티클 크림, 립밤을 담은 비 러브드 세트를 출시한다. 활용도가 높은 네모난 레드 컬러 틴 케이스에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클렌저, 나이트 크림, 마스크 등을 담은 비 하이드레이션 세트도 있다.

 

6 메소드의 2014 홀리데이 컬렉션 
세트 어린 시절에 받은 과자 상자를 떠오르게 하는 선물 세트. 비타민 E와 알로에베라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하는 젤 타입 핸드워시와 거품 타입의 핸드워시가 들어 있다. 향은 뮬드 사이다와 페퍼민트 바닐라 두 가지다. 

 

7 조 말론의 코롱 컬렉션

조 말론에서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등 다섯 가지 인기 향을  담은 미니 코롱 컬렉션을 판매한다. 그외 여행용 캔들 세 가지로 구성된 컬렉션 등의 세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