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의 진화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뷰티 에디터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기발한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조성아의 앰핏 파운데이션 SPF30/PA++. 산화되기 쉬운 식물성 오일 하얀루핀씨 오일, 타마누 오일 성분을 캡슐에 담았다. 하나씩 터뜨려 사용하면 되고 끈적임이 없다. 0.4mlX30 7만2천원. 

2 입생로랑의 와이 쉐이프 마사지 툴. 작고 미세한 볼과 피부에 활력을 주는 게르마늄으로 이루어진 마사지 볼로 턱선과 목, 데콜테 라인을 마사지한다. 10만8천원. 

3, 4  SK-Ⅱ의 마그네틱 아이스틱과 스템파워 아이크림. 처진 눈가를 관리하는 아이크림과 미세한 마그네틱 필름으로 이루어진 아이 스틱. 크림을 바르고 스틱으로 마사지하면 자석의 밀어내는 힘 덕에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3배 더 잘 흡수된다. 스틱은 4만원대, 아이크림은 15g 12만원대. 

5 블라이드의 패팅 워터 팩 에너지 옐로우 시트러스 앤 허니. ‘30초 팩’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새로운 개념의 팩. 세안 후 제품을 물에 희석해 패팅하면 레몬, 오렌지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각질을 제거한다. 200ml 3만8천원. 

6 데메테르의 퍼퓸 네일 컬러 체리블라썸과 런드로맷. 인기 많은 아홉 가지 향을 매니큐어에 담았다. 네일을 바르고 30분이 지나면 손톱에서 은은하게 향수 냄새가 나고 이틀 정도 지속된다. 각각 10ml 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