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해외 브랜드를 모은 그 곳.

널리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해외 브랜드가, 대중이 찾지 않아 슬그머니 한국에서 철수할 때면 무척 안타깝다. 고귀한 진품, 명품은 삶을 업그레이드하고 또 다른 브랜드에 영감을 주는데 말이다. 그런 안타까움을 달래주려는지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는 이번에 아예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론칭해 이 같은 브랜드를 들여왔다. 라 페르바(Ra Perva)가 그것인데 숍 이름은 라틴어로 ‘진품’을 뜻하는 라라(Rara)와 ‘다양한’을 뜻하는 페르바리우스(Pervarius)의 합성어. 각국에서 모은 특별한 뷰티 브랜드만 엄선해 소개하는 편집숍으로 탁월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 페르바는 10월 17일 분더숍에 오픈하며 이어 신세계 강남점, SSG 청담 마이분에서 만날 수 있다.

 

1 필립 마틴스의 얼티미트 젤. 알로에가 다량 함유된 스타일링 젤로 고정력이 우수하다. 100ml.
2 베르소의 수퍼 페이셜 세럼. 레티놀8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과 색소 침착을 막는다. 30ml.

3 티즈의 네일 래커 어메이징 아메시스트. 영양 성분이 들어 있는 네일 래커. 8.5ml.

4 빈트너스 도터의 액티브 보태니컬 세럼. 식물성 항염 성분, 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우수하다. 30ml.

5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의 시그너처 오드 퍼퓸. 조향사 베르트랑 두쇼프가 만든 향수로 베티버, 레드 베리, 루바브, 그린 애플 향이 배합된 향수. 100ml.

6 티즈의 데저트 러시 시어 립스틱 블러드스톤 버건디. 입술을 자외선과 방사선으로부터 보호하며 수분을 유지한다. 3.5ml.

7 레드 플라워의 아크틱 베리 클루드 밀크 크림. 클라우드 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안색을 밝히고 주름을 개선한다. 71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