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커 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의 핵심은 마스카라이다. 속눈썹 볼륨이 풍성해지고 깔끔하게 발리는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아이라이너가 필요 없을 정도. 아이라이너 없이 2mm 더 커진 눈을 연출하는 법을 <얼루어> 홈페이지의 뷰티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드레스는 그리디어스(Greedilous). (아래) 원피스는 노케제이(Nohke J).

"스퀴즈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번지지도 않고 속눈썹 볼륨도 풍성해져요. 아이라이너를 생략해도 눈이 2mm는 더 커 보이죠. – 모델 황세온"

STEP 1 피부톤을 정리하고 아이홀에 음영을 준다 헤라의 매직 스타터 02호 이너글로우를 발라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그 위에 헤라 CC크림 SPF35 PA++를 덧바른다.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SPF34 PA++를 얼굴 전체에 톡톡 바르면서 피부 화장을 마무리한다. 아이라이너는 생략하고 갈색톤 아이섀도로 아이홀에 음영을 준다.

 

STEP 2 마스카라 용기를 주물러 솔에 원하는 만큼의 양을 묻힌다 헤라의 스퀴즈 마스카라를 돌려서 열기 전에 특수 실리콘 용기의 아랫부분을 먼저 주물러 내부 솔에 마스카라액을 묻힌다. 여러 번 주무르면 브러시에 내용물이 많이 묻어서 속눈썹에 볼륨감을 더할 수 있고 한 번 주무르면 내용물이 적게 묻어서 속눈썹을 얇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STEP 3 마스카라 봉의 평평한 면으로 바르고 빗질 후 다시 컬링한다 마스카라 봉의 평평한 면에 묻은 마스카라액을 속눈썹에 먼저 바른다. 그러고서 빗처럼 생긴 솔 부분으로 빗질하듯 아래에서 위로 올려 바른 후 다시 평평한 면으로 눈썹을 지그시 눌러서 올린다. 그런 다음 헤라의 루즈 홀릭 엑셀랑스를 발라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하며 마무리한다. 

1 헤라의 스퀴즈 마스카라 특수 실리콘 용기를 사용한 마스카라로 쉽게 번지지 않으며 클렌징도 쉽다. 6g 3만5천원. 2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SPF34PA++ 보습 쿠션으로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15g×2개 4만8천원. 3 헤라의 루즈 홀릭 엑셀랑스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질감의 립스틱으로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3g 3만5천원.

뷰티라이브쇼 시즌 시즌 3를 공개합니다! <얼루어>의 뷰티라이브쇼에서는 모델 황세온이 촬영장에서, 백스테이지에서 접한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 스킨케어 방법에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더해 <얼루어> 독자에게 매달 새로운 뷰티 시크릿을 한 가지씩 공개합니다. 동영상을 보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