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홈쇼핑 채널에서 지금 가장 핫한 화장품은?

1 CJ오쇼핑
아이퀸의 모공수축팩 세트 검은 필름 마스크에 모공 수축효과가 있는 액티베이터를 뿌리고 붙였다 떼는 필오프 타입의 제품이다. 흡착력이 좋아 피지와 블랙헤드가 제거되는 장면을 방송 내내 보여주며 시청자를 유혹한다. 얇은 필름막의 마스크가 수축되면서 피지를 제거하는 방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5만9천9백원.
2 GS홈쇼핑
모노더마의 비타민 스페셜 세트 정제수를 넣지 않고 순수 비타민을 담은 앰플 세트이다. 비타민C를 10% 함유해 피부 안색을 화사하게 하고 생기를 더한다. 구입한 사람들의 후기 평이 좋고, 생방송 중일 때에만 구입할 수 있어 방송 시청률이 높은 편이다. 8만9천원.

3 현대H몰
셀더마의 하이드로겔 시트 시즌 7 한때 ‘하유미팩’으로 인기를 끈 제품. 에센스 액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아까워하고 불편해하는 시청자들에게 밀착력 좋은 겔 마스크를 알리는 계기가 된 제품이기도 하다. 3천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홈쇼핑계의 터줏대감이다. 9만9천원.
4 롯데홈쇼핑
해롯의 원 코트 네일 세트 잘 긁히지 않고 벗겨지지 않는 젤 네일을 집에서 혼자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스 코트와 톱 코트 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광택과 볼륨을 낼 수 있고, 1분 정도의 큐어링만으로 완성되는 장점이 있다. 8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