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리안들 사이에서 검증된 생활 팁을 모았다.

덴마크 우유의 진실
명화가 그려진 덴마크 우유 시리즈 상단에 ‘김현복’이 써져 있으면 맛이 진하고, ‘윤창수’가 써져 있으면 맛이 싱겁다는 이야기. 물론 관계자가 우유의 생산 공정 상 누가 제품 포장을 하느냐에 따라 맛이 다를 수 없다고 종지부를 찍은 상태지만 여전히 ‘김현복 장인’, ‘윤창수 장인’에 대한 간증이 쏟아지고 있다.

진짜 유통기한
제품에 써져 있는 유통기한은 소비자 권장기한일 뿐,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진짜 유통기한은 다음과 같다. 햄은 유통기한 지나고 7일, 라면은 8개월, 식빵은 20일, 계란은 25일, 우유는 45일, 요거트는 10일이 지나서 먹어도 괜찮다.

까다로운 하이테크
끝까지 사용하기 어려운 하이테크 펜. 잉크도 있고, 볼심도 빠져나오지 않았는데 펜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가스레인지 불에 심 끝을 살짝 구우면 된다.

맛있는 바나나 셰이크
바나나가 물렁해졌다면 냉동실에 얼렸다가 셰이크 만들 때 사용할 것. 싱싱한 바나나보다 훨씬 맛있을 뿐 아니라 이미 얼린 상태이기 때문에 얼음을 따로 넣지 않아도 시원하다!

맛집을 찾아라
광고가 넘쳐나는 포털 사이트 맛집 검색에서 제대로 된 결과를 얻고 싶다면, 검색어에 ‘오빠랑’을 추가할 것! 좋은 장소를 골라간 커플들의 후기만 쏙쏙 골라낼 수 있다. 하지만 이제 너무 많이 알려져서 연관 검색어에 ’00 맛집 오빠랑’이 뜨는 경우도 있으니, 여전히 경계를 늦추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