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한 지붕 아래 살기 시작했다! 채널 O’live’ <셰어하우스>와 SBS <룸메이트> 관람 보고서



가족 소개
<셰어하우스>
맏형 같지 않은 맏형 이상민, 가수 손호영과 딕펑스 김현우, 배우 최성준과 천이슬, 모델 송해나, 아이돌인 달샤벳 우희, 디자이너인 김재웅과 황영롱, 그리고 야구여신인 최희까지, 트러블메이커부터 패션 피플까지 다채롭고, 멤버 대부분이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으로 연령대가 비슷하다.
<룸메이트>
맏형힌 신성우와 맏언니인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박민우, 서강준의 배우 군단, 아이돌인 박봄과 나나, 찬열, 그리고 이종격투기 선수인 송가연과 개그맨 조세호(구 양배추)까지! 맏형인 신성우와 막내인 찬열, 송가연의 나이 차이는 무려 24세에 달한다.

러브라인
<셰어하우스>
최성준 -> 최희
이른 아침 출근하는 최희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준비하고, 최희가 송해나의 모델 친구들에게 관심을 보이자 질투하는 모습도 보였다.
<룸메이트>
서강준 -> 홍수현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에 홍수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함께 방을 쓰는 박민우 역시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홍수현을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서강준에게 호감이 있었던 나나는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봄 -> 박민우
첫 화부터 죽이 착착 맞았던 이동욱을 제쳐두고 박민우와 데이트하고 싶다고 고백한 박봄. 과연 커플이 되어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을까?

쇼킹! 진솔한 고백
<셰어하우스>
디자이너 김재웅의 커밍아웃에 이어 함께 방을 쓰는 김현우는 외동아들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다섯 명의 이복누나가 있다는 사실을 털어 놓았다.
<룸메이트>
<셰어하우스>에 비하면 ‘진솔하다’고 할만한 고백은 없다. 94년 생인 송가연이 이소라-신동엽이 연인이었던 사실을 모르고, 이소라 앞에서 ‘동엽신이 최고’라고 말했던 것 정도가 모두의 심장이 덜컹했던 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