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관리를 위해 가장 중요한 2가지를 말한다면 단연 클렌징과 모공 관리다. 하지만 이 2가지는 따로 떨어뜨려 생각할 수 없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점에서 결국 하나의 문제로 통한다. 이것이 완벽한 모공 청소와 관리까지 고려한 다기능 클렌저나 팩, 스킨케어 제품 등이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는 이유다. 여기에 피부 보습이나 진정,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기능까지 결합되고 있는 추세다. 저마다 차별화된 성분과 독특한 제형, 그리고 검증된 효과와 경쟁력을 앞세워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 각기 형태와 특성은 다르지만 이들의 공동 목표는 바로 클린 뷰티다.

1 슈에무라의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 SPF35/PA+++. 50g 5만3천원대.2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150ml 4만원대, 450ml 9만2천원대.

1 슈에무라의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 SPF35/PA+++. 50g 5만3천원대.2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150ml 4만원대, 450ml 9만2천원대.

피부 요철, 칙칙해지는 메이크업을 극복하는 초특급 듀오
클렌징으로 한 번, 메이크업 프라이머로 또 한 번
모공 관리에도 환상의 궁합이 있다. 깨끗한 피부의 바탕을 만드는 클렌징도 중요하지만 뒤이은 스킨케어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어떤 관리와 커버를 하는지가 관건이다. 이러한 노하우를 제품로 담아낸 브랜드가 슈에무라다. 함께 쓰면 좋은 대표적 제품이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과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다. 클렌징으로 각질과 블랙헤드, 번들거림을 잡은 다음, 일명 ‘모공 프라이머’로 불리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만든다. 과다피지로 인해 메이크업이 칙칙해지거나 지워지는 것을 철통처럼 막는 것이다. 이른바 광 피부 트렌드가 가고 꽃잎처럼 티 없이 얇고 투명한 피부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슈에무라의 두 제품은 트렌드세터가 되기 위한 최적의 조합으로 인정받고 있다.

모공 걱정 없이 화사하고 보슬보슬한 피부를 하루 종일!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은 눈에 띄는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 과다 피지, 죽은 각질을 해결하는 클렌징 오일이다. 강력한 세정력과 피지 분비 조절 효과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으면서도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계피나무 껍질 추출물이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체리 추출물의 천연 AHA 성분이 죽은 각질 세포 제거 및 모공 축소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벚꽃 잎 추출물이 더해져 클렌징할수록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는 모공 고민을 해결하는 무스 프라이머로 모공을 탄탄하게 조이고 거친 피부결은 매끄럽게 정리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은 높이고 피지 분비 및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그 지속력은 극대화한다. 이 제품의 진가는 오후가 됐을 때 더 확실히 느낄 수 있다. ●문의 080-022-3332

“슈에무라의 업그레이드 된 클렌징 오일은 세안 후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 효과에 확실히 더 특화되었다는 느낌을 받았다. 피부가 산뜻하게 유지되므로 특히 지성 피부에게 권장할 만하다. 여기에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를 사용하면 번들거리는 현상 없이 모공으로 인한 피부 요철을 커버할 수 있어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되고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최고로 높인다.” – 이민아(<얼루어> 뷰티 에디터)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00ml 1만3천원, 200ml 2만2천원.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00ml 1만3천원, 200ml 2만2천원.

오랜 시간 효과와 인기가 검증된 모공 케어 제품을 고르자
글로벌한 인기와 경쟁력으로 입증받은 ‘SUPER 모공자신감’
많은 모공 제품 중에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면 의외로 기준은 간단하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제품, 그리고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그 효과를 입소문으로 전하는 제품을 고르면 실패할 확률은 줄어든다. 이니스프리의 글로벌 핫 아이템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처럼 말이다. 출시 이후 5년 연속 모공 케어의 최강자로 인정받아온 이 제품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의 뷰니 매체와 커뮤니티로부터 22차례 히트 및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2014년 3월까지의 누적 판매량만 300만 개에 달할 정도의 높은 인기 또한 품질을 가늠할 수 있는 기준이 된다.

모공고민 토탈 케어 6-in-1 기능
무엇보다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청정 제주에서 얻은 수퍼 화산송이 원료가 기존 오리지널 모공 마스크 대비 2배 더 많이 함유돼 강력한 피지 제거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모공 수축, 피지 제거, 각질 정리, 딥 클렌징, 안색 케어, 쿨링 효과 등 6-in-1의 모공 토털 케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캡슐화된 화산송이가 깨지면서 1차 각질 제거를 하고 AHA 성분이 2차적으로 케어를 해 2중 각질 제거 효과를 주기 때문에 피부결이 한결 부드럽고 매끄럽게 변화된다. 여기에 쿨링 클레이가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 모공을 더욱 개운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모공 수축 효과를 높인다. 무광물성 오일, 무동물성 원료, 무인공향, 무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처방으로 번들거림, 피지, 모공 등이 고민인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80-380-0114

“클레이 타입이지만 입자가 곱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라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발리고, 손으로 문지르면서 씻어낼 때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 쿨링 효과가 있어 팩을 씻어내고 피부를 만져보면 산뜻한 느낌이 전해진다. 피부톤이 맑아지고 피부결이 정돈돼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을 때 피부가 한결 좋아 보인다.” – 조은선(<얼루어> 뷰티 에디터)

 

딥포어 데일리 클렌저 177ml, 딥포어 클레이 마스크 60ml, 딥포어 브러시 헤드를 장착한 미아2로 구성된 클라리소닉의 딥포어 솔루션 킷. 22만원대.

딥포어 데일리 클렌저 177ml, 딥포어 클레이 마스크 60ml, 딥포어 브러시 헤드를 장착한 미아2로 구성된 클라리소닉의 딥포어 솔루션 킷. 22만원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넓은 모공 잡기 위한 첨단 솔루션 킷의 등장
클렌저, 마스크, 그리고 전동 브러시까지
더욱 완벽한 모공 청소와 클렌징을 위해 미세모를 장착한 브러시나 기계의 힘을 빌리는 전동 브러시까지 등장한 지 오래다. 클렌저와 마스크, 여기에 전동 브러시까지 가세한 첨단 모공 솔루션 킷의 출현은 좀 더 드라마틱한 개선 효과를 인정받으며 더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클라리소닉은 이런 추세에 맞춰 딥포어 솔루션 킷으로 모공 공략에 나서고 있다. 딥포어 데일리 클렌저와 딥포어 클레이 마스크, 여기에 딥포어 브러시 헤드를 장착한 전동 브러시 미아2가 합쳐져 체계적인 모공 케어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클렌징 후 모공이 확 줄어 보이고 피부결은 더 매끄러워지며, 피부톤은 더 투명하게 개선된다. 실제 112명의 임상 결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톤이 크게 개선된 것으로 밝혀졌다. ‘하루 60초 투자’로 매끄럽고 환한 피부로의 즐거운 변화를 체험해보자.

솔루션 킷을 이용한 더욱 전문적인 모공 케어
클라리소닉의 딥포어 솔루션 킷은 딥포어 모공 브러시를 장착한 미아2 기종과 전문적인 모공 케어를 위한 2스텝 솔루션으로 구성된다. 스텝1은 모공 딥 클렌징 단계로 듀얼 액션의 딥포어 브러시 헤드의 강력한 물살 모공 샤워 효과와 딥포어 데일리 클렌저의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 과다 피지를 제거한다. 스텝2는 모공 타이트닝과 클래리티를 위한 단계로 일주일에 1~2회 정도 딥포어 브러시와 딥포어 클레이 마스크를 이용해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면 끝. 특히 초당 300회 좌우 양방향 움직임이 만들어내는 미아2의 파워풀한 물살 모공 샤워는 한번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늘 애용하게 될 것이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즐거운 투자, 딥포어 솔루션 킷이 정답이다 . ●문의 080-348-0090

“미국 NO.1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의 한국 상륙으로 묘연했던 모공 고민들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 이 딥포어 솔루션으로 데일리 클렌징만 제대로 한다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 조은선(<얼루어> 뷰티 에디터)

 

23 Years Old의 나비존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 12g×3개 3만6천원.

23 Years Old의 나비존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 12g×3개 3만6천원.

23살의 어린 모공, 나비존 케어로 시작하라
나비존에 주목하라
현무암처럼 뻥뻥 뚫린 모공, 이 모공이 더 넓어지기 전에 모공 수축팩으로 재빨리 조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이러한 화산 분화구 같은 모공이 집중되어 있는 곳이 바로 얼굴 중앙의 코와 광대 부위인 ‘나비존’이다. 나비존은 피부가 얇고 피지 분비가 많을 뿐 아니라 다른 부위보다 돌출되어 자외선 노출이 많은 만큼 모공이 늘어지고 잡티가 많은 부위다. 따라서 이 나비존만 잘 관리해도 촘촘한 피부결과 어린 모공을 완성할 수 있다. 일명 ‘나비팩’이라 불리는 23 years old의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는 나비존 관리를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는 물론이고 모공 수축과 좁쌀처럼 오톨도톨한 코 피부결을 개선한다.

특허 원리로 23살의 어린 모공 완성
23 years old의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의 놀라운 점은 이 제품에 에어 테라피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다는 것. 이 기술은 피부과에서 피부 재생 용도로 사용하는 레이저와 유사한 원리를 바탕으로 한다. 그래서 단순히 성분을 흡수시키는 일반 마스크팩과는 달리 안전한 탄산 기체가 피부에 이로운 자극을 전달해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장기적으로 모공 축소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기미, 주근깨 생성을 방지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문의 070-8240-2233, www.23pack.com

“주사기 안의 내용물을 바른 에어시트를 나비존에 붙이면 탄산 기포가 터지는 소리와 함께 청량감이 든다.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의 열이 발생하고 따끔거리는 느낌도 들지만 미세해서 자극적이지는 않다. 20분 동안 붙이고 있는 게 번거로웠지만 마스크를 떼어내고 헹구고 나니 클렌징 오일과 스크럽을 몇 번 했을 때만큼 콧등이 말끔해졌다. 귀찮은 만큼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 황민영(<얼루어> 뷰티 에디터)

How To 효과적인 모공 관리가 필요하다면?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다.
2 에어시트에 주사기 모양 안에 있는 나비젤을 두텁게 바른 후 나비존에 덮어 20~30분 기다린다.
3 중간중간 손으로 톡톡 두드려서 CO2 반응을 활성화시킨다.
4 클렌저를 사용하지 않고 물로만 세안한다. 이때 천연 해면을 사용하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