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새롭게 선보이는 협업 아이템은 바로 이것!

1 SUNDAY SOMEWHERE X FASHIONTOAST
시드니 기반의 안경 브랜드 선데이 썸웨어와 “Fashiontoast”의 디렉터이자 유명 패션 블로거인 루미 닐리(Rumi Neely)가 2014년 여름 시즌을 위해 협업 라인을 선보였다. 매트한 골드, 반짝거리는 미러 렌즈, 핑크 골드과 같은 메탈릭한 컬러와 소재로 이뤄진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아이웨어 전문 멀티숍 옵티칼 더블유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6911-0835

2 VANS X STAR WARS
반스와 스타워즈가 만났다. 요다, 스톰트루퍼, 보바팻 같은 스타워즈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그대로 반스의 다양한 제품 속에 화려한 일러스트로 담겼다. 반스의 스니커즈 뿐 아니라 다양한 옷과 액세서리까지 함께 출시됐다. 티셔츠, 모자, 백팩까지 함께 선보인 것. 이런 반스 X 스타워즈 컬렉션은 6월 13일부터 전국 반스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6935-9313

3,4 OSTWALD HELGASON x ALDO RISE
캐나다 패션 슈즈 브랜드 알도에서는 해마다 선보이고 있는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 컬렉션인 라이즈(RISE) 컬렉션. 이번 시즌 주인공은 런던을 기반으로 하는 오스왈드 헬가슨(Ostwald Helgason)이다. 2013년에 데뷔한 오스왈드 헬가슨은 독특한 디테일과 컬러, 프린트로 모던하고 깔끔한 구조적인 라인이 특징이다. 이런 오스왈드 헬가슨의 특징이 그대로 알도 슈즈에 담겼다. 아트와 테크놀로지에 영감을 받은 색다른 6가지의 슈즈와 핸드백을 선보인 것. 이 특별한 컬렉션은 알도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한정 판매된다.
문의 02-551-7012

5 EACH x OTHER
파리 태생의 브랜드 이치아더(EACH x OTHER)에서 아티스트 이 저우(YI ZHOU)와 협업한 티셔츠를 선보인다. 과학과 예술의 혼합, 전통과 현대성의 조화를 깨진 도자기, 버드나무 등으로 표현한 이 저우의 프린트 티셔츠는 소매 부분의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시즌 이 저우와 협업한 이치아더의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백화점 WEST의 톰 그레이하운드에서 선보인다.
문의 02-3438-6262

6 Paul Smith X Maharam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덴마크 디자이너인 한스 웨그너(Hans J. Wegner)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폴 스미스와 인테리어 브랜드 마하람이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한스 웨그너의 대표작 중 하나인 쉘체어 CH07(Shell Chair CH07)을 폴 스미스의 대표적인 패턴인 스트라이프 패브릭을 사용해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하람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패브릭과 달리 스트라이프 패턴의 컬러와 비율이 새롭게 제작됐다고. 이 특별한 의자들은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만날 수 없고, 전 세계 매장 중에서 선별된 일부 폴 스미스 매장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6957-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