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은 지속적인 피부톤 및 다크스팟 케어와 보습, 자외선 차단, 스트레스와 피로 관리 등 다방면의 복합적인 노력이 뒤따라야 하는 쉽지 않은 과정이다. 그럼에도 봄 햇살처럼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포기할 수 없는 이상 멜라닌을 잡고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과 광노화 등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확실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리얼 화이트닝의 세계로 안내하기 위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성분, 텍스처로 탄생한,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들이 여기 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 50ml, 7만원대.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 50ml, 7만원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라

맨 얼굴이 자신 있는 화이트닝 피부
화이트닝의 계절이 돌아왔다. 따가운 봄볕과 자외선이 멜라닌 생성을 자극하는 봄이야말로 적극적인 화이트닝이 필요한 때다. 그렇다면 진정한 화이트닝이란 무엇일까. 아이오페에서 25세에서 49세까지 여성 1천여 명과 뷰티 스페셜리스트 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상적인 화이트닝 피부를 묻는 질문에 많은 여성이 ‘맨 얼굴이 자신 있는 피부’라고 답했다. 맨 얼굴이 당당하기 위해서는 환한 피부톤은 기본이고, 잡티나 트러블 흔적 없이 깨끗해야 한다. 즉 진정한 화이트닝이란 단순히 피부 표면을 밝게 변화시키는 것이 아닌, 멜라닌 색소와 잡티 등을 사전에 예방하고 피부 재생을 활성화하여 피부를 투명하게 개선하는 것까지 확대됨을 의미한다. 이러한 의미에 가장 잘 부합하는 제품이 아이오페의 신제품인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이다. 이 제품은 바이오 화이트닝 에센스로 피부 전체의 칙칙함을 잡고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깨워 진정한 화이트닝의 진수를 보여준다.

숨어 있는 칙칙함까지 찾아내는 기술력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의 놀라운 효능은 아이오페만의 특별한 바이오 타겟팅™ 기술에서 찾을 수 있다. 바이오 타겟팅™은 프랑스 파리 산업물리화학대학(ESPCI)의 세계적 석학 제롬 비베트(Jerome Bibette) 교수와 공동 연구로 개발한 기술로, 피부 안쪽에 꼭꼭 숨어 있는 칙칙함의 신호를 직접 찾아가는 것을 말한다. 보이는 잡티뿐 아니라 피부 속 숨어 있는 잡티까지 미리 찾아서 반복적이고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크리스탈™ 역시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에 특별함을 더한다. 바이오 크리스탈™에 함유된 발효 녹차 성분의 항산화 효과가 피부 본연의 맑고 생기 있는 빛을 이끌어낸다. 가볍게 밀착되는 산뜻한 제형 역시 이 에센스의 장점이다.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빠르고 얼굴에 은은한 윤기를 더해 맨 얼굴에 자신감을 더한다. 올봄 아이오페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바이오 루미너스로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환해지자.●문의 080-023-5454

“이 제품은 미세한 펄로 눈속임을 하지도 않고, 처음에 느껴지는 보송보송한 마무리가 꽤 오래 유지된다.2주간 사용으로 피부톤이 화사해지는 게 느껴졌다. 크림을 덧발라도 밀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지만,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건조함이 없다.” -<얼루어> 뷰티 에디터 황민영

1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TM 30ml 14만8천원대.2  랑콤의 UV 엑스퍼트 GN-쉴드TM 30ml 5만5천원대.

1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TM 30ml 14만8천원대.2 랑콤의 UV 엑스퍼트 GN-쉴드TM 30ml 5만5천원대.

 

피부의 겉과 속을 완벽하게 케어하는 입체 화이트닝

멜라닌과 자외선을 잡아라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화이트닝도 더욱 입체적인 방법으로 해야 한다. 색소 침착과 다크 스팟을 없애기 위한 피부 속에서의 멜라닌 케어, 그리고 광노화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피부 겉에서의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그것이다. 화이트닝과 안티-다크 스팟 케어에 대한 20년 노하우를 지닌 랑콤은 이런 입체 화이트닝을 위한 두 가지 핵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피부 속 멜라닌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탄생한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가 첫 번째 핵심 아이템이다.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5-in-1 효과가 특징인 이 제품은 피부를 전반적으로 환하게 만든다. 또한 두 달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다스 스팟 크기가 50% 작아짐이 확인됐으며, 8주간 사용 후 다스 스팟의 색이 33% 옅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의 겉과 속을 지키는 두 가지 병기
화이트닝 제품이 건조하다는 단점을 극복해 화이트닝과 보습력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것 또한 랑콤만의 경쟁력이다.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가 확실하게 피부 속 멜라닌 케어를 한다면 피부 겉은 랑콩 UV 엑스퍼트 GN-쉴드™가 책임진다. 안티 폴루션 효과로 광노화와 다스 스팟의 주범인 UVA, UVB를 강력하게 차단하며 긴 시간 동안 자외선과 먼지, 오염 물질 등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한다. 특히 매우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라 쉽게 발려 산뜻한 마무리감을 남기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문의 080-022-3332

“평소 신경 쓰이는 잡티 부분을 중심으로 가볍게 펴 바르니 빠르게 흡수되었다. 트러블 자국이 남아 있는 턱 주변에 한 번 덧바르니 얼룩덜룩한 피부톤이 한결 정리된 것 같다.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이민아<얼루어> 뷰티 에디터

Tip 멜라노라이시스 메커니즘 랑콤은 오랜 연구 끝에 멜라노사이트에서 멜라닌 입자가 나와 케라티노사이트로 이동하고, 입자가 분해되는 멜라노라이시스가 피부 색소 침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밝혀냈다. 때문에 랑콤의 화이트닝 기술 안에는 멜라노라이시스라는 개념이 중심을 이루는데, 이는 멜라닌 입자가 자연적으로 소멸되는 과정을 말하는 메커니즘이다. 이를 바탕으로 랑콤만의 색소 침착 문제를 줄이기 위한 3단계, 즉 M.E.L. 시스템과 포뮬러가 개발됐다. M은 멜라노라이시스 과정을 의미하고 E(Export)는 소멸 구역으로 멜라닌 입자가 이동하는 것을 말하며 L(Liberate)은 멜라닌으로부터 자유로워진 피부를 의미한다.

1  버츠비의 데이지 화이트 아이크림. 10g, 5만7천원. 2  버츠비의 데이지 화이트 세럼. 30ml, 5만7천원.

1 버츠비의 데이지 화이트 아이크림. 10g, 5만7천원. 2 버츠비의 데이지 화이트 세럼. 30ml, 5만7천원.

 

브라이트닝의 해답을 자연에서 찾다

식물 추출물로 환해지는 피부
자연의 생물 속에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무궁무진하다. 그래서 브라이트닝에 있어서도 자연 속에서 그 해답을 찾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 그 대표적인 브랜드가 버츠비다. 버츠비의 브라이트닝 라인에 핵심적으로 들어가는 성분은 화이트 데이지 추출물로 클렌저와 토너, 세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아이크림에 이르기까지 총 5가지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환하고 맑은 눈가와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필수적인 세럼과 아이크림은 요즘 같은 브라이트닝의 계절에 특히 많이 찾게 되는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브라이트닝의 핵심은 피부톤과 눈가 관리
버츠비의 데이지 화이트 세럼은 화이트 데이지 추출물을 통해 전체적인 피부톤을 투명하고 깨끗하게 가꾼다. 꾸준히 사용하면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이 개선되고 어두웠던 안색이 한층 밝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피부톤이 살아날 때 눈가 피부가 더욱 환하게 살아나면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데, 이를 가능케 하는 제품이 버츠비의 데이지 화이트 아이크림이다. 역시 화이트 데이지 추출물로 만든 이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지치고 피로해지기 쉬운 눈가 주변에 눈에 띄는 화사함을 부여한다. 또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거친 눈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고 건강한 생기를 선사한다.●문의 080-308-8800

“토너처럼 제형이 가벼워 피부에 닿자마자 흡수돼 피부가 촉촉해지고 피부톤이 환해진다. 다음 날 아침 거울을 봤을 때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균일해지고 밝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아이크림 역시 산뜻하게 스며들고 눈가를 촉촉하게 한다.” -조은선<얼루어> 뷰티 에디터

Tip 자연의 선물, 데이지 화이트의 효과
버츠비 브라이트닝 라인의 핵심 성분의 재료가 된 데이지 화이트는 우리 피부에 여러 가지 도움을 주는 매우 유용한 식물이다. 우선 피부톤을 밝게 함과 동시에 피부결을 개선해 화사하고 매끄러운 바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에 투명한 윤기를 부여할 뿐 아니라 모공 축소 효과도 주어 좀 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개선하는 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한다. 데이지 화이트 추출물이 들어간 버츠비의 데이지 화이트 라인은 99% 내추럴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