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돋보이게 해 줄 여덟 가지 스타일의 수영복부터 체형 결점을 보완하는 방법, 수영복을 즐겨 입는 사람들이 전하는 수영복 선택의 기술까지. 수영복 쇼핑에 나서기 전 당신이 꼭 봐야 할 것을 담았다.

1 리본 장식의 비키니수영복은 9만9천원,록시(Roxy).2 그래픽 프린트의 비키니수영복은 가격미정,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3 레몬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4만5천원, 아메리칸 어패럴.4 메탈 장식의 홀터넥수영복은 50만원대,에스카다(Escada).5 앵무새와 야자수프린트의 원피스수영복은 30만원대,타임(Time).6 컷아웃 디자인의 원피스수영복은 3만5천원, H&M.

1 리본 장식의 비키니
수영복은 9만9천원,
록시(Roxy).
2 그래픽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 가격미정,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3 레몬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
4만5천원, 아메리칸 어패럴.
4 메탈 장식의 홀터넥
수영복은 50만원대,
에스카다(Escada).
5 앵무새와 야자수
프린트의 원피스
수영복은 30만원대,
타임(Time).
6 컷아웃 디자인의 원피스
수영복은 3만5천원, H&M.

 

Tropical Paradise

열대 동식물이 뒤섞인 그래픽 프린트와 상큼함이 느껴지는 과일 프린트 등 트로피컬 무드의 수영복이 인기다. 최대한 장식을 빼고 프린트의 강렬함을 부각한 디자인이 강세를 보인다.

Expert Tip 몸매가 왜소한 편이라 단점을 가리기 위해 화려한 패턴 수영복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해변에 갈 때는 면 소재의 얇고 가벼운 스카프는 꼭 챙겨가요. 홀터넥 톱, 원피스 등 다양하게 연출하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수 있어요. 단 바닷물이나 화학약품에도 괜찮은 소재인지 미리 확인하세요.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1 성조기 프린트의 비키니수영복은 10만원대,나파피리(Napapijri).2 사선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비키니수영복은 가격미정, 아르마니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3 홀터넥 비키니수영복은 48만원,돌체앤가바나. 4 원피스 수영복은17만5천원,라코스테(Lacoste).5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은3만9천원, 아메리칸 어패럴. 6 무지개 컬러의 홀터넥비키니 수영복은 19만8천원,캘빈 클라인 언더웨어(CalvinKlein Underwear).

1 성조기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 10만원대,
나파피리(Napapijri).
2 사선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 가격미정,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
3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은 48만원,
돌체앤가바나.
4 원피스 수영복은
17만5천원,
라코스테(Lacoste).
5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은
3만9천원, 아메리칸 어패럴.
6 무지개 컬러의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은 19만8천원,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Stripe Republic

줄무늬는 곧 마린 룩이라는 공식은 잠시 잊자. 경쾌한 분위기부터 도회적인 분위기까지 줄무늬의 크기와 색상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Check Point 줄무늬 티셔츠만큼 다양한 줄무늬 수영복.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매치해 도회적인 분위기를, 해변에 갈 때는 형광색 팔찌나 통을 매치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로 줄무늬가 뚱뚱해 보일까 걱정이라면 다양한 색상을 섞은 줄무늬나 사선으로 된 줄무늬를 선택하자.

1 밴드 장식의 원피스수영복은 가격미정, 제인 송.2 탱크톱 디자인의 비키니 수영복은10만8천원,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맥카트니(Adidas by StellaMcCartney). 3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탱크톱 비키니수영복은 30만원대, 쥬시 꾸뛰르.4 스트라이프 밴드 장식의비키니 수영복은10만원대, 나파피리.5 로고 프린트의 비키니수영복은 7만8천원, 아디다스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6 그래픽 프린트의 비키니수영복은 3만2천원, H&M 러브스뮤직(H&M Loves Music).

1 밴드 장식의 원피스
수영복은 가격미정, 제인 송.
2 탱크톱 디자인의 비키니 수영복은
10만8천원,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
3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탱크톱 비키니
수영복은 30만원대, 쥬시 꾸뛰르.
4 스트라이프 밴드 장식의
비키니 수영복은
10만원대, 나파피리.
5 로고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 7만8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6 그래픽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 3만2천원, H&M 러브스
뮤직(H&M Loves Music).

 

Active Sportism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경쾌한 분위기의 스포츠 무드 수영복의 인기가 뜨겁다. 선명한 색상, 구조적인 컷아웃 장식, 탄성이 좋은 소재를 눈여겨본다.

Expert Tip 스노클링, 서핑 등의 스포츠는 생각보다 과격한 운동이에요. 아직 초보라 웨트슈트를 입는 편인데 그 안에 형광색 비키니를 더해 연출해요. 형광색이 태닝한 피부 톤과 잘 어울리거든요. 여기에 화려한 색감의 스포츠 밴드나 플라스틱 소재의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보다 경쾌한 무드를 살릴 수 있어요. – 모델 송해나

1 그래픽 프린트의 홀터넥비키니 수영복은 가격미정,에피타프(Epitaph).2 반두 스타일의 비키니수영복은 5만8천원,자라(Zara).3 랩 스커트 스타일의 비키니수영복은 14만9천원,서스데이 아일랜드.4 컷아웃 디자인의 그래픽프린트 원피스 수영복은50만원대, 에스카다.5 지그재그 패턴의 원피스수영복은 64만원,미쏘니(Missoni).6 리본 장식의 컷아웃디자인 원피스 수영복은68만원,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1 그래픽 프린트의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은 가격미정,
에피타프(Epitaph).
2 반두 스타일의 비키니
수영복은 5만8천원,
자라(Zara).
3 랩 스커트 스타일의 비키니
수영복은 14만9천원,
서스데이 아일랜드.
4 컷아웃 디자인의 그래픽
프린트 원피스 수영복은
50만원대, 에스카다.
5 지그재그 패턴의 원피스
수영복은 64만원,
미쏘니(Missoni).
6 리본 장식의 컷아웃
디자인 원피스 수영복은
68만원, 이자벨 마랑
(Isabel Marant).

 

Ethnic Touch

과감하되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을 원한다면 에스닉 무드의 프린트에 주목하자. 속적인 프린트는 보헤미안 느낌을, 그래픽 프린트는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Check Point 가슴이 크고 처진 체형이라면 넓은 스트랩의 홀터넥 또는 와이어가 있는 풀컵 비키니를 추천한다. 가슴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데다 원피스 수영복보다 덜 답답해 보이기 때문. 패드는 얇거나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SPA 브랜드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리고 수영복은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는 품목이니 반드시 입어보고 구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