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의 쓰임은 모히토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지친 피부에 활기를 주는 데도 큰 역할을 한다는 사실!



1 입큰의 베이비 스킨 팩트.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를 매끈하게 하고, 민트 콤플렉스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14g 1만7천원대.
2 브이디엘의 페스티벌 립샤워 G BOMB 601 션.
발색력이 좋은 워터프루프 립펜슬로, 민트 성분이 플럼핑 효과를 준다. 3.5g 가격미정.
3 블리스의 패뷸립스 글로시밤 페퍼민트.
페퍼민트 오일과 파슬리 성분을 함유한 립밤으로,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와 반짝이는 색감으로 입술을 생기있게 한다. 15ml 2만1천원.
4 겐조의 로빠겐조 뿌르 옴므 컬러 에디션.
컬러를 가진 물을 콘셉트로 신선함이 전해지는 스파이시 우디 향의 향수이다. 상쾌한 느낌을 내기 위해 민트와 코리앤더 잎을 넣었다. 50ml 7만4천원.
5 더샘의 민트 정글 풋 미스트.
페퍼민트와 스피아민트, 애플민트 복합 성분이 발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주고 발냄새를 완화한다. 155ml 5천5백원.
6 러쉬의 루츠.
오렌지와 자몽의 상큼한 향이 나는 헤어팩으로, 민트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두피의 혈액 순환을 도와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한다. 250g 3만1천원.
7 록시땅의 볼류마이징 미스트.
민트와 로즈메리, 스위트 오렌지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수분의 증발을 막고,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모발의 처짐 없이 은은한 향을 더한다. 100ml 3만2천원.
8 메리케이의 민트 블로썸 풋 스크럽.
퓨미스 스톤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85g 7만원(풋 휘지와 풋 젤 포함 세트).
9 클라란스의 바디 리프트 컨트롤.
맨드라미와 워터민트 추출물이 보디라인을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꾼다. 200ml 7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