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심이 발동하는 여행지에서는 새로운 스타일에 쉽게 도전하게 된다. 여행길에는 스카프 한 장 챙기길. 이토록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니까.

1. 구루프를 말아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든다. 스카프를 대각선으로 접어 삼각형으로 만든다. 두건을 두르듯 스카프가 이마를 반쯤 가리도록 덮고 한쪽으로 치우치게 매듭을 짓는다. 스카프는 에르메스(Hermes). 민소매 티셔츠는 쟈딕앤볼테르(Zadig&Vortaire).

2. 모발 전체에 백콤을 넣는다. 목덜미에서 모발을 하나로 모아 아래서부터 위로 말아 올리고 핀으로 단단히 고정해 올림머리를 연출한다.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고 한쪽에 치우치게 매듭을 짓는다. 스카프 한쪽 끝은 스카프 안쪽에 넣고 다른 한쪽 끝은 리본 모양으로 만든다. 도트무늬 원피스는 아메리칸 어패럴(American Apparel).

3. 모발을 위, 아래로 이등분해 위쪽 모발에만 백콤을 넣고 정수리 쪽 볼륨을 살려 반만 잡아 묶는다. 스카프를 대각선으로 접은 후 여러 번 겹쳐서 띠처럼 만든다. 반묶음한 머리 아래쪽에 스카프를 넣어 헤어밴드처럼 두르고 측면에 리본 모양으로 매듭을 짓는다. 레이소 소재 원피스는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4.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한쪽으로 치우치게 포니테일로 낮게 묶는다. 스카프를 띠처럼 접어서 띠의 중앙이 포니테일로 묶은 머리끈에 걸치도록 핀으로 고정하고 모발을 여러 갈래로 나눠 스카프와 함께 땋는다. 머리 끝은 고무줄로 묶고 남은 스카프 밑단은 두 갈래로 꼬아서 매듭을 짓는다. 레이스 소재 톱은 쟈딕앤볼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