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롤온 타입의 제품들이 이렇게나 많다. 이제 손가락 대신 볼을 굴리자.

1. 이니스프리의 에코 사이언스 화이트 C 스팟
에센스 잡티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감귤피에서 추출한 비타민C 성분이 멜라닌을 더 효과적으로 분해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꾼다. 15ml 2만3천원.

2. 버츠비의 허벌 블레미시 스틱
항균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파슬리 성분을 담은 롤온 타입의 안티 블레미시 제품이다. 트러블 부위에 수시로 덧바르면 좋다. 7.7g 2만4천원.

3. 샤넬의 르 블랑 타겟티드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
다크 스팟 부위에 수시로 사용하면 진주 단백질 추출물이 집중적으로 공급돼 멜라닌 생성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미 생긴 잡티도 옅게 만든다. 10ml 10만5천원.

4. 더 바디샵의 비타민C 아이 리바이버 듀오
에센스를 바르기 위한 롤온 애플리케이터와 크림이 하나의 용기에 들어 있는 눈가 전용 제품이다. 카무카무 성분이 눈가에 생기를 준다. 10ml 3만7천원.

5. BRTC의 브이 셰이핑 앰플 롤온
애플리케이터로 림프관, 턱선, 광대뼈, 눈 주변, 이마까지 마사지하면, 은행잎과 길경 추출물이 빠르게 침투해 정체된 노폐물을 제거한다. 20ml 4만3천원.

6. 구달의 피토플렉스 마카 아이 롤-온 세럼
날렵한 형태의 애플리케이터를 차갑게 해 눈 주변을 구석구석 마사지하면, 아사이베리와 아프리칸 월넛 오일이 주름과 다크서클을 완화한다. 15ml 3만원선.

7. 헤라 옴므의 블랙 퍼펙트 롤온 에센스
세쿼이아 나무 새싹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세 개의 볼이 혈점을 자극해 마사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50ml 6만5천원.

8. 아이오페의 플랜트 스템셀 리프팅 넥크림
애플리케이터로 목과 데콜테를 슥슥 문지르면 완두콩 추출물이 빠르게 흡수되는 동시에 림프절을 자극해 목 주변의 독소가 빠져나가 주름이 옅어진다. 60ml 5만원대.

9. 아베다의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
볼을 맥박이 뛰는 부위에 원을 그리듯 굴리면 유기농 올리브와 해바라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피로와 긴장을 완화한다. 7ml 3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