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3월호의 특별 부록인 ‘익스프레스 유어 셀프 모디 네일 키트’를 받으셨죠? 오렌지와 화이트, 블루와 실버 컬러의 네일 에나멜과 화이트 레이스 네일 스티커를 이용해 당신의 손톱을 더욱 화사하게 물들일 방법을 전합니다.

익스프레스 유어셀프 모디 네일 키트. A타입에는 화이트와오렌지 컬러 네일 에나멜 2종(각 7g)과 손톱을 장식할화이트 레이스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다.

Style 1. 세모 프렌치
1. 손톱 아랫부분에 작은 삼각형 모양만 남기고 투명 테이프를 X자로 붙인다. 테이프를 붙이지 않은 삼각형 손톱 부분에 오렌지색 네일 에나멜을 두 번 덧바른다.

2. 테이프는 깔끔하게 떼기 위해 오렌지색 네일 에나멜을 바른 방향으로 떼어낸다. 테이프를 붙였던 쪽에 흰색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마르면 덧바른다.

Style 2. 스트라이프 네일
1. 손톱 끝에서 2/3지점에 테이프를 가로방향으로 붙인다. 테이프 아랫부분 손톱에 흰색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마르면 한 번덧바른다. 완전히 말랐으면 테이프를 떼어낸다.

2. 원하는 두께의 줄무늬 만큼 사이를 띄고 다시 테이프를 붙인다. 여백 부분에 오렌지색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테이프를 뗀 후 그 자리에 흰색 네일 에나멜을 바른다.

익스프레스 유어셀프 모디 네일 키트. B타입에는블루와 실버 컬러의 네일 에나멜 2종(각 7g)과 손톱을장식할 화이트 레이스 스티커가 함께 들어 있다. 흰색원피스, 스트라이프 재킷은 푸시버튼(Push Button).

Style 1. 실버 프렌치
1. 블루 컬러의 네일 에나멜을 브러시 전체에 묻힌 후 브러시 끝에만 네일에나멜이 묻도록 브러시를 정리한다. 손톱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말린 후 한 번 덧바른다.

2. 실버 컬러의 네일 에나멜을 손톱 끝에 가는 선을 그리듯 바른다. 브러시에 네일 에나멜을 많이 묻혀 바르면 프렌치 부분이 뭉칠 수 있으므로 얇게 바른다.

Style 2. 모자이크 네일
1. 실버 컬러의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잘 말린다. 그러고서 세로로 절반만 투명 테이프를 붙인다. 손톱 끝에서 1/2 지점까지 가로로 테이프를 붙여, 맨 손톱이 1/4만 보이게 한다.

2. 맨 손톱 부분에 블루 컬러의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말린 후 테이프를 떼어낸다. 아래 생긴 블루 사각형의 대각선 방향에 같은 크기의 블루 컬러 사각형을 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