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도 좋고 샴페인도 좋지만, 게스트와 함께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칵테일에 도전해보자.

1. 더 론 레인저(The Lone Ranger)
재료 2 part 버니니 블러시, 1 1/2 part 테킬라, 1part 레몬 주스, 1/2 part 시럽, 가니시용 레몬.
만드는 법 테킬라, 레몬주스, 시럽을 1.5 : 1 : 0.5의 비율로 셰이커에 넣고 얼음과 함께 잘 흔든 후 버니니 블러시를 셰이커에 따른다. 버니니 블러시를 따른 후에는 셰이커를 흔들지 말고, 얼음이 가득 찬 글라스에 잘 걸러서 따른다.

2. 프렌치 토스트(French Toast)
재료 1 1/2 part 아마룰라, 1/2 part 럼, 1/2 part 우유, 시나몬 스틱.
만드는 법 칵테일 셰이커에 잘게 부순 얼음을 담는다. 아마룰라와 럼, 우유를 넣고 정성스럽게 흔든 후 글라스에 따른다. 시나몬 가루를 살짝 뿌리거나 시나몬 스틱으로 장식한다.

3. 엘릭스 보드카 마티니(Elyx Vodka Martini)
재료 6 part 앱솔루트 엘릭스, 1part 엑스트라 드라이버무스.
만드는 법 셰이커에 앱솔루트 엘릭스와 엑스트라 드라이 버무스를 넣고 흔든 후 차갑게 칠링한 글라스에붓는다. 마지막으로 그린 올리브를 장식하면 완성!

4. 앱솔루트 코스모폴리탄(Absolut Cosmopolitan)
재료 2 part 앱솔루트 시트론, 1 part 크랜베리 주스, 1part 코앵트루, 라임주스, 오렌지.
만드는 법 얼음이 든 셰이커에 앱솔루트 시트론, 크랜베리 주스, 코앵트루를 2 : 1 : 1의 비율로 넣고, 라임주스를 몇 방울 떨어뜨린 후 잘 섞는다. 오렌지 껍질로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