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에는 ‘드레스 코드’가 있기 마련이다. 네 가지 서로 다른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 제안.

1. THEME PARTY
Makeup 검은색 젤 아이라이너를 브러시에 묻혀 눈꼬리에 삼각형을 그리고, 선명한 분홍색 블러셔로 발랄한 느낌을 살린다. 펄이 들어 있는 연분홍색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펴 바르고, 핫 핑크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바른 다음 분홍색 립글로스로 마무리한다.

Hair 옆 가르마를 타고 아이론으로 모발 전체에 물결 웨이브를 넣는다. 앞머리 일부만 꽈배기 모양으로 땋은 다음 정수리 쪽에 헤어 장식을 꽂는다.

시폰 소재 원피스는 올라 카일리(Orla Kiely). 헤어밴드는 스티브 J 앤 요니 P X 노에미 클라인(Steve J & Yoni P X Noemi Klein).

2. CLUB PARTY
Makeup 손가락을 이용해 은은한 금색 펄이 있는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얹듯이 바르고 브러시에 굵은 금색 펄을 묻혀 눈두덩에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 검은색 젤 라이너로 눈 밑 점막 사이를 메우고 언더라인을 따라 금색 펄을 바른다. 파운데이션으로 입술의 붉은 기를 감추고 금색 펄이 들어 있는 투명한 립글로스를 바른다.

Hair 아이론을 이용해 굵은 웨이브를 넣은 뒤 웨이브를 풀어 풍성하게 연출한다.

시퀸 장식 원피스는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3. GALA DINNER PARTY
Makeup 펄이 없는 갈색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쌍꺼풀 라인에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한다. 연한 분홍색 블러셔로 광대뼈를 따라 사선을 그리듯이 가볍게 쓸어준다. 광택이 없는 버건디 레드 립스틱을 립브러시에 묻혀 입술선을 또렷이 정리하며 바른다.

Hair 옆 가르마를 타고 가벼운 제형의 왁스로 잔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한 다음 목 뒤쪽에 하나로 묶는다.

시폰 소재 원피스는 샤넬(Chanel). 귀고리는 스타일러스(Stylus).

4. COCKTAIL PARTY
Makeup 갈색 펜슬 라이너로 쌍꺼풀 라인과 언더라인에 라인을 그리고 펄이 섞인 초콜릿색 섀도를 덧바른 다음 연한 갈색 섀도로 그러데이션한다. 연분홍색 립스틱을 바르고 입술 중앙에 금색 펄이 있는 립글로스를 덧바른다.

Hair 아이론으로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넣고 백콤으로 부풀린 다음 볼륨을 최대한 살려 목 뒤쪽에 하나로 묶는다.

시스루 소재 톱은 질 스튜어트(Jill Stuart). 귀고리는 세렌 컬렉션(Seren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