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지에서는 응급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그래서 준비한 응급처치 제품들.



1. 키엘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없애 트러블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다. 15ml 2만6천원대.

2. 쏘내추럴의 이지 투 스케터 오일 제로 미스트
미스트처럼 뿌리면 피지 흡착 파우더가 기름기를 없애 피부가 보송보송해진다. 사람들이 많아 기름종이를 쓰기가 민망할 때 사용하면 좋다. 30ml 9천2백원.

3. 스킨푸드의 가지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바
면봉을 돌리면 면봉 안에 들어 있던 아이 리무버가 면봉에 쏙 스며들어 번진 부분에 살짝 문지르기만 하면 된다. 0.16gX20 4천원.

4.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포마타 미모사 엘리크리소
피부 진정과 재생을 돕는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햇빛 알레르기나 물놀이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바르면 좋다. 100ml 9만8천원.

5. 싸이닉의 프레쉬클린 데오도란트 티슈
쿨링 효과가 뛰어난 페퍼민트와 멘톨 성분, 진정효과가 있는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들어 있는 데오도란트 티슈. 발이나 팔에 묻은 흙이나 먼지를 급하게 닦아낼 때도 유용하다. 15매 2천원.

6. 네이처 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유기농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돼 햇볕으로 인해 붉고 뜨거워진 피부의 온도를 낮춰 진정시킨다. 용량도 크고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얼굴부터 몸까지 마음껏 바를 수 있다. 300ml 4천4백원.

7.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퀵앤스마트 드라이 샴푸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함유해 기름진 모발에 뿌리면 피지와 냄새까지 한번에 없앤다. 150ml 1만5천원대.

8. 하트만의 더마플라스트 액티브
연고와 습윤밴드를 하나로 합쳐 상처 난 부위에 바로 붙일 수 있고, 상처 부위가 촉촉하게 유지돼 딱지가 생기지 않고 빨리 아문다. 5매 1만3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