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있는 컬러 메이크업이 스포츠 스타의 당당함을 더욱 빛나게 한다.


드레스는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목걸이는 제이미앤벨(Jamie&Bell). 양궁장비와 가슴받이는 윈앤윈(Win&Win).

Skin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고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사용해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스펀지로 두드려 밀착시킨다. 눈 밑 부분과 입가의 팔자주름 부분을 밝은색 컨실러로 펴 발라 얼굴 톤을 화사하고 깨끗하게 만든다.
Eyes 눈두덩에 피부색과 같은 톤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라 이후의 아이섀도의 발색을 돕는다, 눈 위와 아래 점막 부분에 검은색 라인을 그린다.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에 바르고 눈 가까이에 검은색 펜슬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눈썹 뼈 부분에는 밝은 피부 톤의 컬러 섀도를 바른다.
Lips 입술 주위를 파운데이션으로 눌러 정리하고 오렌지색 립라이너로 깔끔하게 라인을 그린 후 오렌지색 립스틱을 바른다. 발색과 지속력을 위해 티슈로 한번 누른 후 그 위에 립스틱을 한번 더 덧바르고, 매트한 오렌지색 피그먼트를 바른다.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핑크색 수영모자는 아레나(Arena). 크리스털 반지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Skin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블록을 얇게 펴 바르고 고형 컨실러로 잡티를 커버한다.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스펀지로 두드려 밀착시킨다.
Eyes 아이섀도를 바르기 전 눈두덩 위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게 바른 후 눈 위와 눈 밑을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매를 강조하며 그린다. 아이홀 부분에 선명한 색감의 초록색 컬러 크림을 바르고, 컬러 크림만 사용하면 빨리 지워지거나 빛 반사 때문에 얼룩져 보일 수 있으므로 그 위에 초록색 아이섀도를 덧발라 발색 효과를 높인다. 좀 더 진한 초록색 아이섀도를 아이라인 바로 위쪽에 바르며 검은색 펜슬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Lips 핑크색 틴트를 바른 후 선명한 핑크색 립글로스를 바른다.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프린지 장식의 베스트는 지컷(G-cut). 복싱용 헤드기어와 글러브는 신도상사(Supersindo).

Skin 충분한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고 피부색보다 한 톤 밝은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콧불과 이마, 얼굴 외곽 등 필요한 부분에 소량의 파우더를 바른다.
Eyes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를 길게 그린다. 눈 밑은 눈 끝 방향으로 좀 더 길게 그려 위쪽 라인과 연결한다. 눈두덩과 눈 밑에 연한 보라색 크림을 넓게 바르고, 아이홀과 눈 밑의 점막 가까이는 좀 더 진한 보라색 크림과 아이섀도를 바른다.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그린 아이라인과 연한 보라색과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문질러 없애며 연결해 또렷하면서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Lips 선명한 핑크색 립라이너를 사용해 깔끔하게 라인을 그린 후 핑크색 립스틱을 바른다. 발색과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티슈로 한번 누른 후 그 위에 립스틱을 한번 더 덧바른다.

베스트는 커밍 스텝(Coming Step). 크리스털 뱅글은 엠주(Mzuu)와 스와로브스키.

Skin 피부색보다 한 톤 밝은 보습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파우더 브러시에 매트한 파우더를 묻혀 얼굴 전체를 쓸어 내려 다소 매트한 피부표현을 한다. 콧불과 이마, 얼굴 외곽에 소량의 하이라이트 파우더를 바른다.
Eyes 선명한 파란색 섀도는 착색되기 쉬우니 먼저 메이크업 베이스를 눈두덩에 꼼꼼히 바른 후 파운데이션을 한번 더 바른다. 눈 밑과 속눈썹 가까이에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그린 후, 파란색 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블루 아이섀도를 덧바른다. 파란색 크림을 먼저 바른 후 섀도를 바르면 발색을 높일 수 있다. 눈썹뼈 부분에 하늘색 섀도를 바르고 눈 앞머리에 젤 타입 하이라이트로 포인트를 준다.
Lips 입 주위를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로 깔끔하게 정리한 후 투명 립글로스를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