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클어진 머릿결, 칙칙한 피부 톤, 심지어 원인을 알 수 없는 체취 따위는 더 이상 게으름을 핑계로 외면할 수 없게 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들이 이렇게 초롱초롱 빛나고 있으니까.

1. 자신의 체취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 노에사의 아우라 어트렉터 1 샤워 후 발바닥에 바르고 자면 개인의 호르몬에 페르몬 향이 스며들어 전혀 다른 체취가 나게 한다. 3종류의 원하는 매력도 중 하나를 골라 자신만의 고유한 체취를 만들어주는 향수. 40ml 30만원.

2. 부쩍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길 때 어반랩의 더 마스크 댓 매티파이 앤 라이튼 카올린과 징크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유분을 줄여주는 클레이 마스크. 뾰루지가 생겼거나 생길 것 같은 기미가 보이는 부위에 1mm 두께로 바르고 다음 날 씻어낸다. 20ml 2만6천원.

3. 아침에 얼굴이 자주 부을 때 OM의 페이스 토닉 밤 14가지 오가닉 성분에서 추출한 오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손바닥에 덜어 비빈 다음 코에 대고 숨을 크게 5번 정도 들이쉬면 허브 성분이 체내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다. 30ml 11만9천원.

4. 넓어진 모공이 신경 쓰일 때 BRTC의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 밤 껍질과 포도, 녹차 등에서 추출한 타닌 콤플렉스와 아데노신 성분이 자는 동안 피부의 탄력을 높여 모공이 더 넓어지는 것을 예방한다. 형상 기억 젤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한다. 50ml 3만9천원.

5. 피부가 칙칙하고 건조할 때 코겐도의 오리엔탈 플렌츠 딥모이스처 마스크 아미노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자체 방어력을 높인다. 일본산 해조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독소 배출을 도와 피부 톤이 밝아진다. 38g 8만2천원.

6. 머릿결이 푸석푸석해 자주 엉킬 때 아윤채의 컴플리트 리페어 시크릿 나이트 스페셜리스트 곡물 단백질과 동백 오일 성분이 거칠어진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자기 전에 마른 모발에 골고루 도포하고 다음 날 헹궈낼 필요 없이 바로 샴푸를 하면 된다. 300ml 가격미정.

7. 피부에 생기를 주고 싶을 때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오버나이트 리페어 마스크 마음을 안정시키는 향으로 피부 노화 예방 효과도 있는 프랑킨센스가 숙면을 유도해 심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아프리카 수수의 씨앗 추출물이 피부를 탄력 있게 한다. 50ml 1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