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얼루어 레이디 여러분! 지금까지 당신의 겉 피부를 가꾸기 위해 분주하셨죠?

1, 2 드림타임(dreamtimekorea.com)의 브래스 이지 페이스 필로우 6만3천원. 3 비비 프로그램의 푸룬미액 10g30포 4만원. 4 퓨어 오2의 피톤치드 산소캔 40회분 200ml 9천원. 5 이너비의 잇뷰티 100ml 1천8백원.

친애하는 얼루어 레이디 여러분! 지금까지 당신의 겉 피부를 가꾸기 위해 분주하셨죠? 올여름에는 피부 속까지 촉촉한 수분 크림, 피부에 잘 발리는 파운데이션, 어여쁜 색의 립스틱은 잠시 잊어주세요. 먹고, 마시고, 잠자는 시간까지 당신의 피부와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이 있으니까요.

먼저 퓨어 오투 피톤치드 산소캔은 피톤치드 패드를 장착하고 뿌리면 마치 강원도 깊은 산속 산장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듯한 공기를 선사해요. 열대야가 극성을 부릴 이번 여름 드림타임의 얼굴 전용 베개인 브래스 이지 페이스 필로우는 당신을 아름다운 꿈나라로 인도할 거예요. 특히 천연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가 들어 있어 알레르기 비염을 앓고 있는 사람도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주거든요. 이너비와 비비 프로그램에서 새롭게 선보인 ‘잇뷰티’와 ‘푸룬미액’은 피부뿐 아니라 건강까지 돌본답니다. 먹는 법도 쉬워요. 잇뷰티는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하루에 1병 마시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피부는 촉촉해지죠. 푸룬미액은 가루 타입으로 차나 주스로 마실 수 있으며 배변 활동을 도와요. 자, 이제 건강해질 준비, 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