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 핑크, 초록 등 원색의 클러치백부터 어린 시절의 추억을 간직한 책가방을 닮은 사첼백까지. 올봄, 당신의 스타일에 정점을 찍을 가방을 두 가지 가격대로 고심에 고심을 더해 골랐다.

HOBO BAG

호보백의 장점은 무엇보다 가벼운 무게와 수납공간이 넉넉하다는 실용성에 있다. 어깨에 툭 걸치기만 하면 되는 호보백은 형태가 제대로 잡히지 않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쉽다. 잘 차려입은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가죽 고유의 결과 멋이 느껴지는 소재나 뱀피 프린트, 펀칭 장식으로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SATCHEL BAG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책가방을 닮은 백은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백이다. 버클이나 주머니 장식, 토트백과 숄더 겸용 스트랩에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춘 실용성, 오피스 룩이나 캐주얼 룩 어디에나 멋지게 어울리는 다재 다능함. 이것이 사첼백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SHOPPER BAG

마이클 코어스는 모델의 상체를 충분히 가릴 만큼 커다란 사이즈의 가방을, 구찌는 섬세한 짜임이 돋보이는 가죽 소재의 쇼퍼백을, D&G는 큼직한 꽃무늬의 캔버스 가방을, 모스키노는 강렬한 색감이 인상적인 시퀸 장식의 쇼퍼백을 선보였다. 소가죽, 양가죽, 뱀피, 캔버스, PVC, 나일론 등 소재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쇼퍼백의 변신은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