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렴효과와 세정기능, 보습 기능까지 갖춘 싱그러운 그린 향의 샤워젤은 방금 비가 그친 숲으로 당신을 인도한다.

1. 시슬리 오드 깡빠뉴 휘또젤
식물 에센셜 오일 향의 샤워젤. 미세하고 풍부한 식물성 거품이 잦은 샤워로 인한 과다 수분 손실을 억제하고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한다. 250ml8만3천원.

2. 이니스프리 시즌스 오브 그린티 바디 클렌저
유기농 그린티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녹차향의 바스 겸용 샤워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피부 보습력도 유지시킨다. 300ml8천원.

3. 메리케이 로터스 앤 밤부 루퍼 바디 클렌저
시계풀, 파란 연꽃의 상쾌하고 깨끗한 향의 샤워젤. 천연 루퍼 섬유와 키위 씨가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대나무 파우더 등이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226ml2만3천원.

4. 꽁빠니 드 프로방스 엑스트라 퓨어 샤워젤 프레쉬 버베나
버베나 향을 담은 상쾌하고 활기 넘치는 허브성분의 샤워젤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불어넣는다. 250ml3만원.

5. 비욘드 리페어가닉스 바디 샤워
동유럽 청정 숲의 아로니아 추출물이 함유된 유기농 바디 워시. 숲의 향기를 전해주고 피부를 산뜻하고 부드럽게 세정한다. 250ml1만8천5백원.

6. 러쉬 그래스 샤워젤
클로로필(엽록소)이 많이 들어 있는 위트그래스 성분의 샤워젤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한다. 잔디향이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250g2만8천8백원.

7. 까띠에 스포츠 샤워젤 by온뜨레
페퍼민트, 멘톨, 장뇌원료로 만들어진 샴푸 겸용 유기농 바디 클렌저. 장뇌 성분이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운동 후나 취침 전에 사용하면 활력을 준다. 200ml2만1천원.

8. 휴고 내추럴 레몬버베너 앤 베르가못 샤워젤
베르가못,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지조절, 항균, 진정작용이 뛰어난 샤워젤로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473ml2만원.

9. 키엘 리퀴드 바디 클렌저 포레스트 레인
시더우드 향이 막 비가 그친 숲 속의 시원하고 상쾌한 향기를 전하는 샤워젤. 소듐 PCA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한다. 250ml2만4천원.

10. 쌍빠 듀 잇 어게인 샤워젤
페퍼민트, 제라늄, 라벤더 등 6가지 에센셜 오일이 만들어내는 거품이 미세한 먼지까지 제거하고 아연, 염소 등 중금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숙면을 돕는다. 150ml3만2천원.

11.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핸드 앤 바디 워쉬
페퍼민트, 마조람, 멘톨 등의 청량한 향이 특징인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250ml2만8천원.

12. 딥티크 젤레 라크테
향긋한 월계수 향이 은은하게 배어 나오는 샤워젤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자극 없이 세정한다. 200ml7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