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이 가장 신경 쓰일 때는 아마도 파티에서가 아닐까.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당신을 진정한 뷰티 퀸으로 거듭나게 해줄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뷰티 팁 26가지.

1. 아모레 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리프레싱 마스크. 상큼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고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2단계의 대나무 수액 마스크. 2ml×6 6매 8만원. 2. 아모레 퍼시픽 라이브 화이트 멜라트리트먼트 스팟 코렉터. 기미와 잡티 부위의 피부에 남아 있는 멜라닌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강력한 미백 기능성 스팟 코렉터. 7ml 14만원

TROUBLE CARE

빠르게 잡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 부족, 음주, 건조함, 먼지, 땀 등으로 인해 찾아오는 파티 후 불청객,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 대처할 수 있는 SOS 뷰티 아이템을 기억하자. 먼저 푸석푸석 들뜬 피부를 위해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페이셜 미스트와 얼굴과 보디에 모두 사용 가능한 모 이스처라이징 밤은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그리고 뾰루지가 발견되는 즉시 바를 수 있는 트러블 스폿 세럼을 바르거나 트러블 전용 패치를 붙여주는 센스를 발휘할 것.

맥 대싱 래씨 아이섀도우. 메탈 소재의 골드 장식과 타탄 무늬가 어우러진 케이스에 거울이 내장된 6개의 아이섀도로 구성된 컴팩트. 5.3g 6만6천원.

UNIQUE

남들과 차별화된 뷰티 아이템으로 승부하라 평소와는 다른 파티 메이크업, 그중에서도 더 눈에 띄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는 인조 래시를 이용해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망사, 레이스, 밍크 퍼 등으로 만들어진 속눈썹 하나로 모든 이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이다. 보석이 촘촘히 장식된 인조눈썹은 신비하고 묘한 매력을 연출한다. 특히 한층 다채로워진 컬러는 그 어느 때보다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반짝이는 레드 빛 글로스로 입술에 생기를 준다. 6.3ml 3만6천원.

VAMPIRE MAKEUP

과감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남들과는 다른 과감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파티 퀸을 위해 올해 최고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뱀파이어 룩을 추천한다. 창백한 피부 표현, 붉은색 계열의 립 포인트를 통해 섹시하고 강렬한 뱀파이어로 변신해보자. 결점없는 투명한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 것은 기본이다. 눈가에는 옅은 브라운 톤의 섀도를 바르고 아이라인은 간결하게 마무리한다. 입술은 발색이 잘되는 짙은 붉은색으로 마무리하는데 립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정리하면 더욱 또렷한 입매를 완성할 수 있다.

천연 미네랄 탄산수 이드록시다즈. 200ml 4천4백원.

WATER

파티 중에도 물은 끊임없이 마실 것 요즘 파티에서는 물도 그냥 마시지 않는다. 최근 핫한 파티에서 주류만큼 인기가 높은 것이 바로 고급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다. 생체에 필요한 미량 원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도 좋은 미네랄 워터는 보통의 생수보다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때문에 진정한 파티 퀸은 파티 중간중간에도 미네랄 워터를 지속적으로 마시는 지혜를 발휘한다.

1. 귀고리는 가격미정, 케이트앤켈리(KateNKelly) 2.드레스는1백만원대, 페이스 커넥션(Faith Connexion). 3. 랑콤 슬리미시메. 조각같은 몸매를 위한 랑콤의 360도 액션 보디 셰이퍼. 몸에 있는 불필요한 셀룰라이트 제거를 돕는 동시에, 쌓이는 것까지 막는다. 200ml 6만8천원.

X-LINE

파티 룩을 위한 슬리밍 케어 클럽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받쳐줘야 하는 것은 바로 보디라인이다. 특히 탱크톱 등을 즐겨 입는 파티 룩에서는 허리와 복부, 힙으로 이어지는 X-라인이 잘 살아나야 한다. 그렇다고 무조건 굶을 수는 없는 법. 파티 전부터 미리미리 몸매를 관리하며 보디 슬리밍 제품을 꾸준히 바르는 부지런함을 발휘하자. 얼룩덜룩 색소침착과 뾰루지의 흔적이 있다면 스크럽을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한 뒤 보디 오일, 글로우 밤 등을 바르면 한결 매끄러워 보인다.

1. 샤넬 수블리마지 에센셜 리바이탈라이징 쎄럼. 피부의 독소 제거와 재활 기능을 갖춘 에센스. 30ml 50만 5천원. 2. Re:NK 스킨 리뉴 퍼펙트 데이 세럼. 피부를 활성화하여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리페어 세럼. 40ml 13만원.

YOUTH CARE

파티 후 안티에이징 케어는 필수 파티는 마음을 젊게 할지언정 피부는 늙게 한다. 음주, 먼지, 땀, 진한 메이크업은 피부를 망치는 지름길. 연말 모임이 많은 시기에 특히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써야하는 이유다. 아무리 피곤해도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한 후 잠들 것. 방심했다간 피부에 자리 잡은 깊은 노화의
흔적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수시로 건조를 막는 것은 기본.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을 꼼꼼히 바르는
정성을 들여야만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다.

ZZZ

충분한 수면으로 파티 마무리를 파티 후에는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자. 수면 부족으로 인해 깨진 생체리듬은 피부 트러블을 심화시킨다. 이는 여드름, 뾰루지 등이 생기고 염증을 악화시키는데 평소 피부 트러블을 갖고 있던 사람은 상태가 심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쓸 것. 수면 부족은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세포 활동을 저하시켜 얼굴이 붓고 푸석푸석하게 만드는 원인 또한 된다. 파티 후 하루 정도는 피부를 쉬게 하자. 잠이 피부를 위한 보약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