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면 즐거움이 배가되는 것은 친구만이 아니다. 아이섀도와 립글로스, 혹은 아이섀도와 블러셔, 혹은 아이섀도와 아이브로, 마스카라가 함께 있는 메이크업 팔레트는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매우 작은 부피로 선사한다.

1. 에스쁘아 퍼펙트 아이 컬러 팔레트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아이브로까지 눈화장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 팔레트는 쉽고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5만원.

2. 보브 캐슬듀 다이아키트 DK2호트위기 새틴 벨벳
반짝임의 정도가 다른 여섯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투명하고 글로시한 느낌부터 매트한 느낌까지 두루 연출할 수 있는 립컬러로 구성되어있다. 2만8천원

3. 디올 미노디에르
세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펄이 함유된 두 가지 컬러의 립글로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섀도와 립글로스가 섞이는 것을 막기 위해 디올로고가 새겨진 골드 컬러 쉴드를 더했다. 8만9천원.

4. 미샤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 104호 글램스모키
아이섀도와 블러셔, 립글로스로 구성된 메이크업 팔레트. 구성된 색상 모두 차분한 톤이라 메이크업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1만6천8백원.

5. 비디비치 바이 이경민 메이크업 스타일러 04호 그루비 스타일러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아이섀도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골드 컬러의 하이라이터,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블러셔, 붉은색과 흰색 펄이 조합된 립글로스로 구성되어있다. 7만5천원.

6. 베네피트 허 네임 워즈 글롤라
산호빛 핑크블러셔인 코랄리스타와 하이라이터인 하이빔과 문빔, 다섯 가지 색의 아이섀도 팔레트, 볼륨과 컬링, 롱래시 기능의 마카라인 배드갤 래시, 핑크빛 립글로스인 라이프 온더 A리스트까지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를 모두 담은 제품. 5만8천원.

7. 셉 립 앤 아이 멀티팔레트
식물성 스쿠알렌을 주성분으로한 아이섀도와 립글로스로 이루어져있다. 톤 다운된 색감의 아이섀도는 우아한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기에 적당하다. 3만8천원대.

8. 슈에무라 플로레센트 아이 앤 치크 팔레트 드리미 페탈
두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골드 펄이 은은하게 가미된 붉은색의 크림 블러셔로 구성되어있다. 크림 블러셔는 볼과 입술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7만9천원.

9. 메리케이 컴팩트
리필 부착 부분이 마그네틱 재질로 되어 있어, 원하는 컬러와 용도의 제품을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팔레트다. 리필 제품은 아이섀도 15종, 블러셔 4종, 시어 미네랄 프레스트 파우더3종, 미네랄 브론징과 하이라이팅 파우더 2종으로 선보인다. 7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