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향기를 은은하게 남기고 싶을 때, 그리고 당신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싶을 때 선택은 향수보다는 퍼퓸드 보디 로션이다. 그러니 당신이 즐겨 사용하는 향수에 보디 로션이 나오는지 확인해볼 일이다.



1.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펄리포피 크림
피부를 감미롭게 감싸는 플로럴 파우더리계열의 향이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미세한 펄이 함유되어 피부에 진주가루를 뿌려놓은 듯 피부가 매끄럽게 반짝인다. 150ml 8만8천원.

2. 키엘 오리지날 머스크 블렌드넘버원 보디 로션
상큼한 오렌지 블러섬과 베르가모트 꿀 향의 톱노트, 백합과 장미 향의 미들 노트 그리고 관능적인 머스크의 잔향이 남는 산뜻한 질감의 보디 로션.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살구씨 오일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250ml 3만1천원.

3. 엘리자베스 아덴 프리티 보디로션
이탤리언 만다린과 핑크아이리스, 머스크 향을 담은향수, ‘프리티’의 보디 로션.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유지한다. 200ml 3만9천원.

4. 시슬리 스와르 드 륀 모이스처라이징 퍼퓸보디 크림
우드, 패출리, 과일 향의‘ 스와르드 륀’의 감각적인 향을 보디 크림으로 담아낸 제품. 시어 버터와 식물성 스쿠알렌등 엄선된 활성 성분을 통한 보습 작용이 뛰어나다. 150ml 12만원.

5. 롤리타 렘피카 윕티드보디 크림
과일과 꽃 향이 어우러져 피부에 오랜시간 은은하게 남는다. 아이리스에서 추출한 성분이 몸 속 콜라겐을 보호해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유지하고, 꿀추출물은 피부 세포에 활력을 줘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200ml 8만원대.

6. 데메테르 쁘띠바스 보디로션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보송보송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의 향을 풍기지만, 몸과 마음을 일깨우기보다는 차분하게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다. 향수 30ml+보디 로션120ml+샤워 젤 120ml 6만6천원.

7. 샤넬 샹스 레 홍당 뿌르 르꼬르
가볍고 신선한 질감의 로션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표면에는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꾼다. ‘샹스’의 은은한 파우더리 향이 피부에 오래 남는다. 200ml 7만6천원.

8. 티에리 뮈글러 에일리언 보디 크림
도발적인 느낌의 인도산 재스민 꽃 추출물과 달콤하면서도 활기찬 느낌의 앰버, 용연 향이 만들어내는 강렬한향수, ‘에일리언’의 보디 크림. 200ml 10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