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몰과 멀티숍 그리고 홈쇼핑과 방문 판매까지, 다양한 뷰티 시장에 새롭게 얼굴을 내민 새로운 브랜드의 앞날을 뷰티 에디터가 점쳤다.



1. 페리콘 MD
한국의 세포라를 꿈꾸며 ‘어반 스페이스’에 입점할 예정인 페리콘 MD는 미국 피부과학회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라 믿음이 간다. 바르면 피부 표면이 땅기는 느낌이 들 정도로 리프팅 효과가 즉각적이라,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다운 인상을 준다.하이 포텐시 이브닝 리페어59ml 가격 미정.

2. 허바신
독일 드럭 스토어에서 오랜 기간스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허바신이국내에 상륙했다.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시장을 넓혀갈 계획인데, 천연 성분과 가격대비 놀라운 제품력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꽤나 자극할 것 같다. 우타 카밀 크림 솝300ml 1만9천5백원.

3. 뱀포드
영국 귀족 가문의 삶과 철학을 담았다는 콘셉트로, 최상의 오가닉 성분만 사용해 품격을 높였다. 특히 베이비 라인은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10꼬르소꼬모에서 첫선을 보인다 하니, 청담동 며느리들의 구매욕을 마구 부추길듯 하다.오가닉 베이비 밤60ml 6만3천원.

4. 휴고 내츄럴
저자극, 오가닉 원료를 부르짖는 요즘 같은 시대에 천연 원료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는 꽤나 승산 있는 조건이다. 이 제품은 퓨어 브라운 슈거로 만들어 ‘먹어도 된다’고 말할 정도! 배쓰스크럽567g 4만5천원.

5. 효시아
아모레 퍼시픽에서 출시한방문 판매용 화장품으로, 에멀전과 아이 크림 등 5가지 제품군의 안티에이징 라인이 출시된다.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기능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또다른 브랜드인 설화수보다 낮은 연령대를 공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전면에 내세웠다. 온음크림70ml 6만원.

6. 라 메종 드 라 바닐라
달콤한 바닐라 향이 일품인 보디브랜드로 프랑스에서 날아왔다. 제품 모두가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만으로도 여성들의 시선을 집중시킬듯하다. 이 신선한 브랜드가 첫선을 보일 곳은 10꼬르소꼬모 서울이다. 배쓰 샤워 젤250ml 4만원.

7. 비젠
립 케어 부분에 있어서는 더 이상의 강자가 없다고 자부할 정도로 일본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에서 63주간 판매율 1위 자리를 고수해온 제품으로, 국내 역시 온라인을 위주로 판매할 예정이다. 그 위력이 일본과 비교해 어느 정도일지는 조금더 지켜볼 일이다. 트리트먼트립 글로시10g 1만8천원.

8. 미리암케베도
스페인 최고의 뷰티 브랜드인 미리암케베도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스칼렛 요한슨, 기네스 팰트로, 에바 롱고리아 등의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사용한다. 국내에서는 GS 홈쇼칭에서 론칭하는데, 보톡스 성분과 유사한 효과를 내는 뱀독성분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이 어떻게 갈릴지는 지켜볼 일. 씨네이크 안티에이징 크림50ml가격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