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스타일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에서 나온다’는 이희 원장의 철학이 그대로 묻어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1 무빙 스타 100ml 3만2천원. 2 워너비 H 100ml 3만2천원. 3 키스 마이 헤어 80ml 4만2천원. 4 쿨링 스캘프 주스 80ml 3만8천원. 5 해브 어 나이스 헤어 120ml 2만8천원. 6 마담 H시크릿 120ml 3만2천원.

‘아름다운 스타일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에서 나온다’는 이희 원장의 철학이 그대로 묻어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케어 포 스타일’의 ‘케어’와 ‘스타일’이 더욱 구체화되어 완벽한 구성을 이룬 드 이희 스타가 그것. 이희 원장의 오랜 뜻대로 해로운 것은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모두 덜어내고, 이로운 것은 넣을 수 있는 한계선까지 최대한 넣어 스타일 효과가 최고점에 이를 수 있도록 했다. 드 이희 스타는 두피의 생명력을 살려 탈모와 비듬을 해소하는 스캘프 세럼 ‘쿨링 스캘프 주스’와 끈적이지 않는 드라이 오일인 HD세럼 ‘키스 마이 헤어’, 탁월한 보습력으로 스타일링을 돕는 헤어 트리트먼트 미스트 ‘해브 어 나이스 헤어’, 로션 같은 질감을 가진 와우 왁스 ‘워너비 H’, 웨이브마다 탱글탱글 살아 있는 리듬감을 부여하는 컬 크림 ‘무빙 스타’, 그리고 볼륨 효과를 자랑하는 볼륨 스프레이 ‘마담 H시크릿’으로 구성된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제품 출시도 모자라 자신만의 스타일링 및 모발 관리 비법을 아낌없이 주는 이희 원장의 한마디. “샴푸 후 젖은 상태의 모발을 레몬즙을 짜 넣은 물로 헹구세요. 그러면 모발이 보다 건강해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