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에게 입체 서스펜스 면도날이 필요한 것처럼 여자들에게도 1분에 7천 번 진동하는 마스카라가 필요하다.
당신의 수고로움을 더는 가장 최근에 나온 똑똑한 뷰티 가젯만을 모았다.



1.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 79만9천원
병원용 레이저 제모기에 적용된 기술을 이용한 가정용 제모기인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는 피부표면을 고무줄로 때리는 정도의 따가움만 참을 수 있다면 영구제모에 도전할 수 있다.

2. 헤라 글램 바디 에스라이트 디자이너 키트(슬리밍 보디 로션+이오나이저) 18만원
슬리밍 로션 안에 들어 있는 이온 성분이 피부 속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고안되었을 뿐만 아니라 피하 지방을 흔드는 진동 효과로 셀룰라이트 분해를 돕는다.

3. 프렌치걸 히팅 뷰러 바이 스킨 알엑스 3만9천원
길고 풍성한속눈썹을 위한 마스카라가 제법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오후만 되면 속눈썹이 처지기 마련이다. 히팅센서 뷰러는 스위치를 켜고 15초 정도 지나면 핑크색 패드 부분이 흰색으로 변해 사용 적절한 온도를 알려주며, 불에 달군 성냥보다 더 높이 속눈썹을 올려준다.

4. 겔랑 에끄레 6 꿀뢰르 7.3g9만9천원
아이섀도 혹은 콤팩트파우더를 바를 때마다 고개를 숙여 거울을 봤다면 겔랑의 에끄레 6꿀뢰르는 그런 수고를 덜어준다. 250도로 열리는 묵직한 거울덕분에 당신은 보다 우아하게 메이크업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5. 에스쁘아 매직 스핀 뷰러7만9천원(메이크업 제품과세트 판매)
움직이는 브러시, 속눈썹 영양제라는 두 가지 장점이 만난 매직 스핀 뷰러는 열에 의한 속눈썹손상을 막고, 360도 회전하는 봉으로 속눈썹을 높게 올린다.

6. 웰박스 380만원
엔더몰로지라는 화상 치료에 이용되는 기술을 이용한 웰박스는 전천후 마사지 기계이다. 단순한 얼굴 주름, 탄력부터 시작해 슬리밍 관리까지 가능한 웰박스는 다섯 종류의 마사지 헤드가 들어 있어 원하는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롤링 효과와 셀룰라이트 분해효과를 선사한다.

7. 디올쇼 360 마스카라 가격미정
디올 쇼 360 마스카라는 특별히 고안된 회전 장치에 의해 마스카라 봉이 원을 이루며 돌아간다.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대고만 있으면,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마스카라 액이 묻으면서 컬링 효과를 선사한다. 제품은 오는 11월 출시 예정이다.

8.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아이 퍼펙션세럼 15ml 5만1천원
눈가 피부가 연약하다는 건 누구나 아는 바. 새끼손가락보다 더욱 세심하게 아이크림을 바르고 싶다면, 3중 볼의 지압 효과를 믿어보자. 특히 관자놀이 부위를 마사지하면 눈가피로가 풀리는 기분이다.

9.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익스트림트래스포밍 마스카라 1만8천9백원
영화 <트랜스포머> 속 로봇 변신은 이 작은 마스카라에서도 일어난다. 특수 설계된 형태 변형 실리콘 스파이럴 브러시가 마스카라의 기능에 따라 ‘트랜스포머’ 하기 때문이다. 마스카라 케이스에 달린 스위치를 누르면 길어졌다, 작아졌다를 반복하니, 길 때는 볼륨,짧을 때는 컬링 효과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