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매끈한 발과 컬러풀한 발톱으로 가꾸기 위해 두 발을 선뜻 맡기는 페디큐어 살롱 리스트. 그리고 그녀들의 페디큐어 취향.

파비엔 H
Manicurist 신영희 ViP 변정수, 바다
Recommendation 베이식 페디 케어. 다리부기를 빼는종아리 관리까지 포함된다. 이곳을 찾는 스타들이 선호하는 컬러는 블루 계열. 베이식 페디케어는 3만8천5백원.

이경민 포레
Manicurist 이영미 ViP 김민희, 오연수, 차예련, 이하늬, 김나영, 유호정
Recommendation 스페셜 페디큐어. 각질 제거 과정을 포함한 기본 페디큐어관리에 선택 사항으로 아트(컬러링 위에 큐빅이나 그림으로
장식하는 것) 작업이 들어가면 발톱 수당 추가 비용이 5천원부터 시작된다. 스페셜 페디큐어는 6만5천원.

제니하우스 청담점
Manicurist 강나연 ViP 윤소이, 손예진, 김지수
Recommendation 일반 컬러링 후 ‘젤’이라고 하는 컬러링 작업이 포함되면 9만9천원이라는 적지 않은 비용이 추가되는데,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컬러를 바른 후 말리지 않아도 바로 신발을 신을 수 있으며, 처음 바른 매끈한 상태가 한 달간 지속되는 것이 그 이유다. 스페셜 페디큐어는 7만7천원.

뮤제 네프
Manicurist 박기현 ViP 김희선, 이수경, 하지원, 김효진, 장신영, 문채원, 강은비, 김윤아(자우림)
Recommendation 페디 스페셜 관리. 천연 화장품 브랜드 퓨어피지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발을 향기롭게 만들어주어 고객들이 좋아한다고. 페디 스페셜 관리는 8만8천원.

라 끌로에
Manicurist 조가영 ViP 한예슬, 강성연, 전지현, 엠블랙
Recommendation 스페셜 케어. 마사지로 발의 혈액순환을 돕고, 스크럽과 팩을 꼼꼼하게 해 발을 매끈하게 가꾼다. 엠블랙 같은 남자 아이돌 가수들이 찾아와 발의 피로를 풀고 간다. 스페셜 케어는 7만7천원.

고원
Manicurist 써니 ViP 이혜영, 이나영, 장윤주, 예지원, 유인영, 송경아, 공효진, 신은경, 이효리
Recommendation 스페셜 페디큐어. ‘페디스(Pedis)’라는 독일산 발 관리 전문 제품을 사용한다. 이는 건식 각질 관리 프로그램을 위한 제품으로, 입욕 없이 한 달에 네 번 정도 관리하면 아기발처럼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워진다. 스페셜 페디큐어는 8만8천원.

브러쉬 라운지(라떼뜨)
Manicurist 한혜영 ViP 김혜수, 김희애, 채정안, 옥주현, 이진, 조여정, 박예진, 변정민, 이수영, 김성은
Recommendation 스페셜 케어. 이곳을 찾는 스타들은 컬러링 후 아트 작업을 하기보다는 올리브 그린이나 그레이 컬러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을 선호한다. 자체적으로 만든 컬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특징. 스페셜 케어는 7만7천원.

W 퓨리피
Manicurist 홍리파 ViP 고소영, 고현정, 김아중, 김선아
Recommendation 스파 페디큐어. 단골 고객 중 고소영과 고현정은 아예 컬러링을 하지 않거나 진한 컬러를 바르는 것을 좋아하며, 김아중은 아기자기하게 장식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스파 페디큐어는 7만7천원.

반디 네일샵
Manicurist 박재현 ViP 신애, 솔비
Recommendation 반디 스페셜 프로그램.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반디 스페셜 프로그램은 기본 발 관리와 컬러링이 포함되며, 정액제 회원만을 위한 고품격 개인 맞춤식 관리로 이루어진다. 멤버십이 아닌 기본적인 반디 스페셜 프로그램은 3만5천원.